할로윈 시즌 마이셰프 X OCN 스릴러하우스세트 출시
할로윈 시즌 마이셰프 X OCN 스릴러하우스세트 출시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0.10.22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키트 전문 기업인 마이셰프에서 할로윈 시즌에 맞춰 No.1 스토리테인먼트 채널 OCN과 콜라보한 스릴러하우스세트 신제품 밀키트를 출시했다.
 
집에서 즐기는 특별한 할로윈이라는 테마로 만들어진 이번 마이셰프의 한정판 기획 제품은 OCN과의 콜라보를 통해 더욱 재미있게 다가온다.
 
마이셰프 스릴러하우스세트는 △오싹 마라탕, △살벌 마라샹궈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존 마라 제품보다 2~3배 매운맛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져 무섭게 맵다는 표현이 어울리는 제품이다.

혹시 요리를 못해도, 매운맛을 잘 먹지 못하더라도 걱정 없다. 밀키트는 손질된 식재료와 양념, 조리법까지 다 제공되어 누구나 손쉽게 요리할 수 있는 쿠킹 패키지 제품이다. 밀키트의 특성상 쉽고 간편하게 요리가 가능하고 식재료나 맵기 조절이 가능하다.
 
현재 마이셰프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스릴러하우스세트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마이셰프 관계자는 “매년 할로윈에 재미있는 이벤트를 즐겼던 많은 분들이 올해는 색다르게 집에서도 할로윈 파티를 많이 하실 것으로 예상된다. 마이셰프의 스릴러 하우스 세트와 함께 연인, 가족, 친구와 오싹, 살벌한 할로윈 보내실 수 있길 바란다.” 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