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리글로벌(주), 전해수기 전용 브랜드 'SHUM' 런칭...브랜드 영역 확장
퓨리글로벌(주), 전해수기 전용 브랜드 'SHUM' 런칭...브랜드 영역 확장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0.10.22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퓨리글로벌(주), 전해수기 전용 브랜드 'SHUM' 런칭...브랜드 영역 확장
 
지난 15일 퓨리글로벌(주)는 자체적 브랜드 'SHUM'을 런칭, 전해수기 제품을 출시하였다고 전했다.
 
퓨리글로벌(주)는 2019년 6월 Home Skin Care 제품으로 Puri Skin브랜드 LED 마스크를 런칭하고 이번 자체 브랜드 'SHUM' 전해수기로 Health Care 제품군까지 활동영역을 넓히고 있다.
 
'SHUM' 전해수기의 가장 큰 장점은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가능하여 일상생활에서 주머니나 파우치 등에 휴대하기 편리하고 알코올 손세정제보다 살균력이 강하고 안전한 살균제를 버튼 1개로 쉽게 조작해 언제 어디서나 손 쉽게 만들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관계자는 "이번 'SHUM' 전해수기 출시 소식은 코로나19로 개인위생의 중요성이 각별한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개인위생과 관련한 소비자들의 스트레스를 크게 줄여 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퓨리글로벌은 현재 꾼미디어와 함께 인도네시아 시장 진출을 준비중인 것으로 밝히며 향후, 인도네시아 뿐만 아니라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 신남방 사업에도 초점을 맞춰 사업확장을 하고 있다고 알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