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기술' 골프거리측정기 ‘캐디톡미니미’ 휴대성 장착
'특허기술' 골프거리측정기 ‘캐디톡미니미’ 휴대성 장착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10.22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 골프용품 전문 브랜드 캐디톡이 지난 5월 출시한 골프 거리측정기 ‘캐디톡 미니미’는 세계 최초 특허기술뿐만 아니라 세련된 디자인과 간편한 휴대성을 지니고 있다.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2020년 독일 iF디자인어워드 스포츠, 아웃도어 제품 디자인 부분에서 국내 골프 거리측정기 제품 수상작으로 선정될 정도로 세련된 디자인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골프 거리측정기는 GPS와 레이저 2가지 방식으로 구분되며, 이미 시중에서 다양한 제품들이 경쟁을 펼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성능과 디자인, 조작감은 물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휴대성까지 우수해야 한다. 

‘캐디톡 미니미’는 20만원대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돼 골퍼들 사이에서 가성비 높은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골프장의 고저차 즉 경사도의 높낮이를 자동으로 측정하고 환산해 거리를 추천해주는 특허 슬로프 기능과 고도, 온도, 습도까지 반영하여 추천거리를 제공하는 고성능 기술까지 추가되었다.

또한 내장형 배터리 탑재와 C타입 케이블 충전, 손 떨림 방지를 위한 리모컨 탑재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세계 최초로 가로 레이저 시스템(HD레이저)까지 적용하여 정확하고 빠르게 목표물을 감지하는 성능까지 갖췄다.

이전 모델 ‘캐디톡 미니’와 비교하여 기능은 월등히 향상되었음에도 크기는 줄어 휴대성이 높아졌다. 신용카드와 비슷한 사이즈(9.2X5.8X3.1㎝)에 무게 135g으로 세상에서 가장 작고 가벼운 초경량 골프 거리측정기로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이다.

캐디톡 관계자는 “국내 골프 거리측정기 시장에서 ‘캐디톡 미니미’가 디자인적 감성과 고성능, 합리적 가격까지 갖춘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앞으로 국내 많은 골퍼들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국내 골퍼들도 합리적 소비를 중시하는 경향이 강한 만큼 값비싼 골프 거리측정기보다 ‘캐디톡 미니미’와 같이 성능, 디자인, 가격까지 모두 잡은 제품을 선호하는 것은 오히려 당연한 결과다”라고 밝혔다. 

한편 ‘캐디톡 미니미’는 22일 골프존 골핑 블랙골프데이 원 모어 데이 행사를 통해 단 하루 파격적인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