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그룹 스타필드에 반응형 리클라이너소파 선보여
신세계 그룹 스타필드에 반응형 리클라이너소파 선보여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10.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남부 최대 규모인 신세계 그룹의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 안성이 개장과 동시에 연일 북새통을 이루어 화제가 되고 있다. 

스타필드 안성엔 약 3000평 규모의 아쿠아필드가 특히 관심이 집중되는데 이 곳은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시설로 성인들의 휴식은 물론 어린이 고객의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했다.

스타필드는 아쿠아필드 내 릴랙스룸에 프레임랩(FREIM LAB)의 1인용 반응형 리클라이너 쇼파 제품을 선택, 배치해 아쿠아필드를 찾는 소비자들을 맞이한다.

스타필드가 선택한 1인용 리클라이너쇼파는 프레임랩(FREIM LAB) 제품으로 기존 소파의 틀을 벗어난 4세대 하이브리드 소파를 제작, 공급하는 반응형 리클라이너 소파전문 브랜드다.

프레임랩의 1인용 리클라이너쇼파는 아쿠아필드 내 성인만을 위한 휴식공간인 릴랙스룸에 쇼파를 배치해 조용히 힐링 할 수 있는 시간을 갖도록 했다.

프레임렙 관계자에 따르면,‘내 몸에 가장 편안한 소파’를 지향하는 프레임랩은 기존 쇼파의 틀을 전부 바꾼 4세대 하이브리드 소파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프레임랩의 제품은 소파의 뼈대를 스틸을 사용해 조립식으로 제작, 튼튼하고 안전하며 위생적이다.

또한 국내 최초 미국의 BIFMA 인증을 받은 소파로 보증기간이 10년이다.

거기에 전기 사용 없이 신체 움직임에 맞춰 움직이는 반응형 리클라이너 쇼파로 오랜시간 앉아도 편안한 착석감이 특징이다.

프레임랩 반응형 리클라이너 소파는 기존 전동 리클라이너 쇼파와 달리 전기를 사용하지 않아 다수의 이용공간에서도 안전하고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컴팩트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1인용 리클라이너 소파는 스타일리쉬하고 멀티미디어 콘솔을 함께 제작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첫 출시하는 1인용 리클라이너 제품을 스타필드 안성 고객에게 선보일 수 있게되어 기쁘다”면서 “해당제품은 주문제작 제품으로 프레임랩 홈페이지에서 기성재품을 만나보실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프레임랩(FREIM LAB)의 전 제품은 홈페이지와 롯데백화점 부천 중동점과 용산 현대 아이파크몰, 양재동 라시따델라모다에 위치한 양재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