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백호, “셀러비”와 다원 청소년야구단에 야구용품 후원 진행
강백호, “셀러비”와 다원 청소년야구단에 야구용품 후원 진행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0.10.22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A.SPEC 관계자, 강백호아버지 강찰열, 노현태 감독 (사진 제공: 셀러비코리아)
사진: A.SPEC 관계자, 강백호아버지 강찰열, 노현태 감독 (사진 제공: 셀러비코리아)

 

㈜셀러비코리아(이하 셀러비)는 지난 21일 본사 사옥에서 다원 청소년 야구단 야구용품 후원식이 열렸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날 야구선수 강백호는 경기로 인해 아버지 강찰열과 강백호 에이전시 A.SPEC(에이스펙 코퍼레이션) 관계자가 대신 참석하였다.

야구선수 강백호는 고교야구 시절 투수와 타자 양쪽 모두에서 좋은 성적을 남기면서 독특한 이름만큼 가능성을 인정받아 한국의 오타니 쇼헤이라고 불리며 많은 야구팬들의 시선을 집중을 받아왔다. 바람의 손자 이정후와 함께 향후 대한민국의 야구를 이끌어갈 천재 슈퍼루키로 1년차에 신인왕을 차지했고, 2년 차에는 국가대표에도 뽑히는 등 kt wiz의 간판타자이며 슈퍼스타로 발돋움 중이다.

야구선수 강백호는 “대한민국의 모든 어머니들을 응원하고 일부 소외된 계층의 한 부모 가정의 청소년 자녀들을 위해 야구용품을 기부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국내 매니지먼트사 에이스펙 코퍼레이션은 야구선수 류현진, 강백호등 많은 스포츠스타 선수들이 소속되어 있다.

다원 청소년야구단은 학교 밖 청소년, 취약계층 청소년 등을 대상으로 사업을 진행해 오고 있으며, 참가 청소년들로부터 자존감 향상, 사회적응력 향상, 진로탐색 등 다양하고 긍정적인 성과를 거두고 잇다.

다원문화복지재단는 배우 정보석 명예 이사장과 청소년 야구단을 이끌고있는 가수 노현태 감독이 운영하고 있다.

셀러비는 최근 소셜앱 중 급상승/인기차트 1위를 연이어 기록하며 대표적인 신개념 플랫폼으로 자리매김을 하였다. 서비스를 시작한지 1년채 되지않아 입소문이 났으며 KBS무한리필샐러드에 방영도 되었는데 이러한 사례는 굉장히 이례적인 일이다.

셀러비코리아 송원종 본부장은 “너무나도 유명하신 분들이 저희 셀러비의 취지를 알고 좋은 일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린다. 현재 이용자분들도 함께 좋은 일에 동참하는 콘텐츠를 만들고 있으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했다.

셀러비는 가수 산다라 박, 김희철, 전진 배우 이유비 손지현 홍수아 모델 배정남 운동선수 등 유명인 3000여명의 많은 셀럽들이 함께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