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지 보컬참여 MAMF 주제곡 ‘MAMF on my mind’ 음원 출시
솔지 보컬참여 MAMF 주제곡 ‘MAMF on my mind’ 음원 출시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0.10.22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5년부터 시작된 전국 최대 규모의 문화다양성 축제 MAMF(맘프)의 주제가 음원이 오늘 공개된다.
 
솔지가 보컬로 참여한 ‘MAMF(맘프)’ 주제가는 버클리음악대학을 졸업하고 재즈작곡가이자 오케스트라 편곡자로 활동하고 있는 서울재즈오케스트라의 김남균 단장이 작곡했다. 전 세계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금, MAMF를 통해 함께 만나 서로의 손을 잡고 응원하면서 ‘온 세상을 푸르고 바르게 만드는 꿈’을 키워가자는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가수 솔지는 올해 여름 솔로 가수로서 본격적인 행보를 알리는 ‘오늘따라 비가 와서 그런가 봐’를 통해 대중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성공적인 홀로서기를 시작했다. 최근에는 JTBC 월화드라마 ’18 어게인’의 네 번째 OST ‘한사람’을 발매한 뒤 라디오, 예능 프로그램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 중이다.
 
한편, 올해 ‘MAMF(맘프) 2020’은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온라인으로 옮겨 ‘문화다양성 아카이브플랫폼 맘프’를 주축으로 비대면으로 개최하게 되었으며, 오는 24일 개막식과 이주민가요제, 25일 문화다양성토크쇼를 유튜브 채널 ‘MAMF맘프’를 통해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