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이 홀딩스, 26일 전속모델 전광렬과 함께 사업설명회 개최.. 금융 전문가 모집 나서
디아이 홀딩스, 26일 전속모델 전광렬과 함께 사업설명회 개최.. 금융 전문가 모집 나서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10.21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ream insurance’ DI 홀딩스가 오는 26일 오전 10시 인천 남동구 엔타스빌딩 6층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급격히 변하는 4차 산업혁명 속에서 금융업의 전망을 살펴보고, 코로나 시대 금융 전문가로 새롭게 출발할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번 설명회에는 신규 입사자를 위한 맞춤 지원 안내는 물론, 해당 분야 경력자를 위한 디아이 홀딩스의 다양한 정책이 소개될 예정이다. 

먼저, 신규 입사자를 위해 ▲정착지원제도 ▲입문교육과정 ▲자격증취득지원 등 금융전문가의 면모를 갖출 수 있는 교육 및 육성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또, 경조사 등의 복지정책도 갖춰 안정적인 영업 활동을 지원한다.

또한, 경력자를 위한 맞춤지원 정책도 마련돼 있다. 경력자에게 가장 필요한 대여금제도와 이직지원금제도를 비롯하여 전문성을 갖출 수 있는 심화교육과정이 그것이다. 이밖에 새로운 진로를 선택할 수 있는 관리자 양성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영업 조직 개설에 대한 지원정책도 눈길을 끈다. 사무실 임대보증금지원 및 리쿠르팅 수당 등을 지원하며, DB 및 교육 프로그램도 제공된다. 

디아이 홀딩스 관계자는 “이번 사업설명회는 현재 상황에서 벗어나 더 나은 미래를 꿈꾸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국내외 30여개의 생명 및 손해보험사와 제휴하여 다양한 상품을 바탕으로 전문 컨설턴트로 활약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디아이 홀딩스는 배우 전광렬씨를 사외이사로 선임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채용 사업설명회에는 대중에게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의 전광렬씨를 직접 내세워 믿을 수 있는 경쟁력을 갖춘 GA로 거듭나겠다는 뜻을 밝혔다.

고객 생애 전반에 걸친 재정을 관리하는 재무설계, 인생에서 발생할 수 있는 리스크를 최소화할 수 있는 보장분석, 최적의 금융상품을 컨설팅하는 자산관리를 비롯하여 국내외 시장의 금융, 부동산, 세제혜택 등 각종 제도의 변화에 대응방안을 제시하고 금융세미나, 경제아카데미, 소상공인을 위한 무료 기업 컨설팅 등 개인과 기업을 아우르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사업설명회 참가 신청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디아이홀딩스 공식블로그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