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타파 음식물처리기, 분쇄기 완판기념 사은 이벤트
푸드타파 음식물처리기, 분쇄기 완판기념 사은 이벤트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0.10.20 2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푸드타파”에서 분쇄기 입고물량 완판을 기념해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푸드타파에 따르면, 자사의 음식물처리기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는 100대 한정으로 제공되는 이벤트로 에어스위치 무료 설치 혜택 및 후기 작성시 추가로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및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 받을 수 있다.
 
푸드타파에서 판매중인 음식물처리기는 이코노미058, 미드듀티258, 디럭스458, 프리미엄658 등 4종류이며 미국 애너하임 기술 특허가 적용된 바이오실드 기능으로 기기 자체에서 미생물이 생성되어 항균작용을 하기에 악취와 세균제거에 효과적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회전판을 통해 빠르게 음식물쓰레기를 분쇄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기본소음 방지구조로 기계음을 최소화하고 있어 소음으로 인한 걱정 또한 적은 편이다.
 
 오랜 역사를 가진 미국 애너하임 마케팅 인터내셔널(AMI)에서 생산된 제품으로 미국과 유럽국제규격 외에 독일, 프랑스, 캐나다, 덴마크 등지에서 품질인증을 완료한 것을 비롯해 국내에서도 환경부와 상하수도협회 등 인증기관의 승인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실버가드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수저와 같은 금속물질이 싱크대에 빠지더라도 자성을 이용해 회전판까지 내려가는 것을 막아 고장을 예방한다.
 
 부피 또한 작고 3중구조로 이루어져 있어 빠르고 간편한 수직설치가 가능한 방식이라 설치는 물론 이전 과정에서도 번거로움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싱크대 하단에 보관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아 수납공간이 부족해질 염려 또한 적은 편이다. 더불어 니켈과 스테인리스 분쇄링으로 구성되어 녹이 슬 걱정 없이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음식물분쇄기 푸드타파와 관련된 문의사항은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