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라운드스터디카페 ‘경산중산점’, 오픈 예정
어라운드스터디카페 ‘경산중산점’, 오픈 예정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10.20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택트 시대에 적합한 트렌디한 공간 어라운드스터디카페 경산중산점이 내달 초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어라운드 ‘경산중산점’은 경산에 진출한 어라운드 두번째 지점으로, 사전 예약과 오픈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경산 중산동 스터디카페 어라운드 사전 예약 이벤트는 4주 정기권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오픈 이후에는 오픈 특가 이벤트를 진행해 4주 정기권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최상의 시설과 다양한 혜택을 가성비 있는 비용으로 제공하겠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어라운드 경산중산점은 카페존, 스터디존, 힐링존, 스터디룸 등 다채로운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공간을 구분해 이용객의 선호도에 따라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힐링존 셀프바에서는 고급 커피와 음료 및 다과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안마의자도 구비되어 있어 편안하게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이다.
 
공부와 휴식을 병행할 수 있는 편의 시설까지 갖춘 경산 중산동 스터디카페 어라운드는 이용객의 능률을 높일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을 구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전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실내 환기가 중요한 화두로 떠오른 가운데 경산 펜타힐즈 스터디카페 어라운드는 환기 시스템을 설치해 지속적으로 환기를 진행한다.
 
다양한 공기 정화 식물과 환기 청정기로 24시간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어 경산 스터디카페 이용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