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빔프로젝터, ‘포스픽 미니빔’ 할인 이벤트
가정용빔프로젝터, ‘포스픽 미니빔’ 할인 이벤트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10.20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성비 미니빔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포스픽 미니빔’이 52%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최근 집콕족 사이에서 캠핑빔프로젝터, 미니빔프로젝터, 가정용프로젝터가 필수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나만의 공간에서 편하게 휴식을 취하려는 홈코노미, 홈캉스가 하나의 트렌드가 되면서 직접 영화관에 가지 않고도 천장빔프로젝터로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마트빔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가정용프로젝터, 미니빔프로젝터는 TV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최근 출시되는 제품은 TV 못지 않은 고화질과 선명한 영상을 자랑하기 때문에 가성비를 추구하는 1인 가구에게 특히 캠핑빔프로젝터, 스마트빔이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좁은 공간에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미러링 등의 다양한 부가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많은 천장빔프로젝터 제품 중에서도 레이저 광학 엔진 모듈 탑재로 밝기 수명이 길고 색 표현력이 뛰어난 ‘포스픽 미니빔’이 주목을 받고 있다.

포스픽 미니빔은 구글 어시스턴트 기능 도입으로 더욱 편리하고 스마트하게 컨텐츠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별도의 페어링 없이 포스픽 미니빔만으로 유튜브, 넷플릭스를 시청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아이폰 상관없이 모두 호환이 가능한 스마트빔 제품이다.
 
 포스픽 미니빔 관계자는 ‘포스픽 미니빔’은 자동초점 기능으로 이동이 많은 미니빔프로젝터에 안성맞춤이며, WXGA 해상도를 지원하여 더욱 선명한 고화질 영상 감상이 가능하다. 또한 최대 200인치 스크린을 지원하여 짧은 거리에서도 크고 선명한 영상 시청이 가능하다 또한 별도의 충전선이나 보조 배터리 없이도 2시간 30분~ 3시간까지의 긴 사용 시간으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한 가정용빔프로젝터이다. ”라고 전했다.

 포스픽 미니빔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와이에스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