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이스뷰티라인 최신정 대표, 숙명여대 뷰티최고전문가과정 4기 강의 나서
초이스뷰티라인 최신정 대표, 숙명여대 뷰티최고전문가과정 4기 강의 나서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0.10.20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정 대표
최신정 대표

빠르게 변화하는 뷰티시장에서 전문적인 교육을 통해 경쟁력을 갖추고 글로벌 K뷰티 아티스트 전문가로 양성될 수 있도록 하는 숙명여자대학교 뷰티최고전문가과정 4기가 개강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초이스뷰티라인 최신정 대표가 강좌에 테라피 중점을 두고 이혈테라피와 컬러(챠크라)테라피를 강의에 나선다.
 
오는 11월 17일 개강해 총 8주 간 매주 화요일 진행되는 숙명여대 뷰티최고전문가과정 4기는 뷰티미용 현장에서 실전에 활용되는 기술과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강사 및 뷰티샵 원장들을 위한 미용이론, 실무교육중심의 융합과정으로 준비된다.
 
 모든 과정을 수강하게 되면 자신감 부여와 기술향상을 기대할 수 있고 뷰티 시장에 진입하여 매출증대까지 이어지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고 미용 전 분야에 걸친 교육 프로그램들로 준비됐다는 점에서 뷰티산업 종사자에게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최신정 대표는 해당 교육과정에서 피부 컬러차크라 테라피 전문교육을 맡아 수강생들에게 오랜 동안 쌓아온 노하우와 지식들을 전달한다는 방침이다. 아시아나항공 승무원 출신으로 알려진 최신정 대표는 KSEC 교육센터 리더쉽 CS 교육강사와 ㈜인더스 헤드 이미지 컨설턴트 교육강사로 활동하면서 뷰티분야와 함께 업계에서 필요로 하는 모든 요소의 토탈 컨설팅을 제공할 수 있는 인재로 꼽히는 인물이다.
 
 다수의 자격증을 획득하고 숙명여대 뷰티최고전문가 과정, 덕성여대 사회복지 경영학 과정, 한국화장품 전문가협회 강사과정 등을 수료했으며 한국뷰티예술대학교 교수협의회 멘토 대상 및 여성시대 손인춘 국회의원 표창장을 수여 받기도 했다. 
 
 글로벌 뷰티 엑스포 두피&피부 심사장과 바디아트 콘테스트 왁싱&피부 심사장, 글로벌 미용가 전문대회 피부 심사장 등 다수의 대회에서 심사장을 맡으며 객관적인 면에서의 실력도 인정 받았다.
 
 현재는 초이스 뷰티 라인을 이끌며 숙명여대 뷰티최고위전문가 과정 피부초빙 교수, 연세재활의학과의원 병원 코디 간호실장, 국제메디컬에스테틱 협회이사 기술교육고문위원 등을 함께 역임 중이다.
 
 최신정 대표는 “타인에게서 내 인생의 방향과 답을 구하기보다 나의 기질과 내재된 가능성을 발견하고 잘 가꾸며 빛나는 인생으로 만들어가는 과정, 내가 키워낸 빛으로 아직 가꾸지 못한 타인의 불씨를 발견하고 성장하도록 격려하는 과정이 성공한 인생의 여정이라 생각한다”며 “많은 분들이 이번 교육을 통해 이러한 성공한 인생의 여정을 위한 출발점이라 생각하고 스스로 반짝이는 별이 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숙명여대 뷰티최고위과정 교육 전 과정 수강생에게는 숙명여대 총장명의의 수료증과 과정 명의 수료현판을 증정하며 방과 후 민간 미용교사자격증 발급, 메인 과목 교재와 강사 디플로마 발급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동문회 활동을 통한 네트워크 형성의 기회도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