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명문대 '영국공립학교' 입학설명회, 코엑스 세계조기유학박람회에서 진행
영국 명문대 '영국공립학교' 입학설명회, 코엑스 세계조기유학박람회에서 진행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10.2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조기유학박람회
세계조기유학박람회

 

영국조기유학 전문유학원 더유학은 31일 오후 12시30분 코엑스에서 영국공립학교 입학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유학은 영국공립고등학교와 직접적인 파트너십을 맺고 학생들을 모집하고 있는  영국유학원이다. 이번 설명회는 더유학의 세계조기유학박람회와 함께 진행되며, 입학설명회와 1:1 상담을 동시에 받아볼 수 있다.
 
더유학 관계자는 "한국의 교육과정에서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에게 영국유학은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며 "중고등학교 시절부터 많은 선택의 여지 없이 배워야하는 한국교육과정과 달리, 영국은 중학교과정(GCSE)부터 본인이 원하는 과목을 선택하여 수업을 들을 수 있다."고 전했다. 고등교육과정인 A레벨에서는 본인이 대학에서 선택하고자 하는 전공과 관련된 3-4과목 정도만 선택해 공부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영국공립학교의 가장 큰 장점으로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을 꼽을 수 있다. 더유학 관계자는 "일반적인 고등학생의 영국유학은 연간 5000만원 이상의 비용이 소요되지만 영국공립고등학교는 연간 3000만원 미만의 비용으로 유학이 가능하다."면서 "95%이상의 학생들이 영국 로컬학생으로 구성되어 있어 영국학교의 분위기를 보다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영국의 공립고등학교는 우리나라와 다르게 9월에 새로운 학기를 시작하고 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2021년 9월학기 (2021년 기준 만 16세 이상) A Level 과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며, △Varndean College, △Bexhill College, △The College of Richard Collyer △Notre dame Catholic Sixth Form △Westminster Kingsway College등과 같은 영국 내에서도 학업성취도가 높은 학교를 소개할 예정이다.
 
영국공립학교 입학설명회는 세계조기유학 박람회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수속료 할인, 무료 영어레벨테스트 등 다양한 혜택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