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즈브로 코리아, 세이브 더 칠드런에 기부하는 고객 참여 캠페인 실시
해즈브로 코리아, 세이브 더 칠드런에 기부하는 고객 참여 캠페인 실시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0.09.24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완구 기업 해즈브로 코리아는 추석을 앞두고 어린이들을 위한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해즈브로는 모노폴리, 클루, 인생게임, 젠가 등 다양한 보드게임을 출시하여 사랑받고 있다. 이번에 부동산 경제 보드게임인 ‘모노폴리 클래식’을 통해 확장팩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모노폴리 기부 & 테이크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즈브로 게임 공식 사이트를 검색하여 접속한 이벤트 페이지에 자신의 이름을 적은 뒤 랜덤으로 오픈되는 간단한 부동산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자들이 퀴즈의 정답을 맞출 때 마다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기부 포인트가 1점씩 채워진다. 이 기부 포인트가 2,000점까지 달성되면, 해즈브로 코리아가 세이브 더 칠드런에 2,000만원 상당의 해즈브로 제품을 기부하여 국내 저소득 가정 어린이들에게 전달하게 된다. 또 퀴즈 이벤트 참여자들을 추첨하여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모노폴리 클래식 확장팩 K 부동산 카드’는 플레이에 필요한 세가지 종류의 카드인 △권리증 △부동산정책 △찬스의 내용을 국내 실정에 맞게 변형한 대한민국 전용 모노폴리 카드 구성품이다.

현재 전국의 완구 매장과 해즈브로 공식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모노폴리 클래식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