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매리, 2020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재혼결혼정보 부문 수상
르매리, 2020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재혼결혼정보 부문 수상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0.09.21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가 소비자가 뽑은 ‘2020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인증식에서 재혼결혼정보 부문을 수상했다.

르매리는 재혼을 꿈꾸는 돌싱남녀에게 재혼맞선 및 재혼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성혼까지 책임져 주는 국내 유일 재혼전문 결혼정보업체다. 특히 매달 다양한 콘셉트로 진행되는 재혼파티를 통해 자연스러운 재혼파티를 찾을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오직 재혼, 만혼만 다루는 결혼정보회사의 정체성을 유지하기 위해 상담인력은 한부모가정지도사 자격증을 보유한 커플매니저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를 통해 무자녀 상담부터 황혼재혼, 자녀재혼까지 다양한 형태의 재혼고민 해결을 돕는다. 또한, 철저한 신원인증을 거쳐 믿을 수 있는 회원들끼리 만남도 주선한다.

재혼정보회사 르매리 관계자는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으로 인해 사람을 만날 기회가 줄어들면서 오히려 결혼정보업체에서 중매결혼을 진행하는 사람들이 늘었다”라며 “철저한 위생관리를 통해 안전한 상담환경을 제공한 것이 올해 많은 사람들에게 지지 받은 이유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소비자들이 뽑은 2020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에 선정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올바른 재혼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더 좋은 품질로 보답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