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 수상
[2020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 수상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0.09.21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이 22일 프리마호텔에서 개최 예정인 소비자가 뽑은 ‘2020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인증식에서 노블레스 결혼정보 부문을 수상했다.

디노블은 결혼을 꿈꾸는 싱글남녀에게 결혼맞선 및 결혼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성혼까지 책임져 주는 상류층 결혼정보업체다. 검증된 사람들만 참가할 수 있는 직장인소개팅을 주력으로 내세우고 있으며, 각종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싱글남녀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디노블은 전문직, 고위공무원, 대기업 종사자 등 연봉이 높은 사람들을 전문으로 하는 상담을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재혼, 기독교결혼, 만혼 등 다양한 결혼상에 맞춘 감성매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 관계자는 “철저한 신원확인을 거쳐 회원을 받는 만큼, 소개팅어플처럼 신원이 확실하지 않은 사람과 만날 가능성이 낮은 것이 결혼정보회사의 장점”이라며 “결혼에 성공할 때까지 책임져 주는 성혼주의 결혼정보회사라는 점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이유”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소비자들이 뽑은 2020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에 선정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올바른 재혼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더 좋은 품질로 보답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