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츠코리아, ‘처음부터 울쎄라!’ 브랜드 캠페인 '소비자 이벤트 진행'
멀츠코리아, ‘처음부터 울쎄라!’ 브랜드 캠페인 '소비자 이벤트 진행'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09.21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처음부터 올쎄라 모델 이민정
처음부터 올쎄라 모델 이민정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제약 기업 멀츠코리아(대표 유수연, 이하 멀츠)가 9월 21일부터 10월 11일까지 20여 일간 프리미엄 초음파 리프팅 의료기기 울쎄라®(Ulthera®)의  추석 맞이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처음부터 울쎄라’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8월에 TV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 데 이어 소비자들과 울쎄라의 강점을 직접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스마트폰에서 ‘네이버’ 앱을 연 후 맨 하단에 음성 검색 기능을 실행시켜 ‘처음부터 울쎄라’를 말하면 된다. 이어 검색 결과로 열린 <울쎄라® 이벤트 페이지>에서 간단한 퀴즈를 풀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퀴즈 이벤트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8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경품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멀츠코리아 유수연 대표는 ”올해는 멀츠코리아가 한국에 진출한지 10년이 되는 뜻 깊은 해인만큼 울쎄라®는 프리미엄 리프팅의 자부심을 바탕으로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수 있는 <처음부터 울쎄라> 캠페인 활동을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다”며 “특히 올해는 코로나 19로 우울감을 느끼는 분들도 많아 안타까운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멀츠코리아와 함께 소소한 즐거움을 느끼셨으면 하는 바램” 이라고 말했다.

한편 울쎄라®는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미국 FDA로부터 허가를 받은 전 세계 175만 이상의 시술 건수를 기록한 초음파 리프팅 의료기기업체다. 초음파 영상 기술 ‘딥씨™(DeepSee™)’가 적용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