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교진, 이너셋 면역&비타민C2000, 모델 발탁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제격 "
인교진, 이너셋 면역&비타민C2000, 모델 발탁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제격 "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0.09.1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지티엘이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휴온스내츄럴이 론칭한 ‘이너셋 면역&비타민C2000(이하 이너셋 비타민)’의 모델로 배우 인교진을 발탁했다.

지티엘에 따르면 ‘이너셋 비타민’이 추구하는 제품 이미지와 친근하며 건강한 에너지를 지닌 인교진과 잘 부합돼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특히 인교진은 10여 년 만에 단독으로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는데 그 배경에는 제품에 대한 신뢰가 있었기 때문으로 알려졌다. 실제로 인교진은 전속모델 계약 전부터 이너셋 비타민을 꾸준히 복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2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이너셋 비타민은 항산화에 필요한 비타민C와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수적인 아연이 배합된 제품이다.

특히 117년 역사를 자랑하는 세계적인 비타민 제조사 영국 DSM의 프리미엄 원료인 비타민C 원료를 100% 사용했다.

첨가물 6無 제품(카제인나트륨·착색료·HPMC·결정셀룰로스·이산화규소·스테아린산마그네슘)으로 화학적 합성품인 부형제를 넣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관계자는 “배우 인교진씨의 밝고 긍정적이며 좋은 에너지가 제품과 잘 부합돼 모델로 선정하게 됐으며, 앞으로 홈쇼핑을 비롯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무대에서 긍정적인 시너지를 발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인교진은 가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대한민국 워너비 남편이자 아빠로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또한 안방극장을 사로잡는 배우로 드라마, 영화 등 다방면에서 대중적인 인지도를 쌓으며 맹활약 중이다. 오는 9월 19일 방영 예정인 KBS2 새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에서 트로트 가수 역을 맡으며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