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엔케어'의 BI "고객을 위한 안심 CHECK" 리뉴얼... 동시 진행 중인 기념 이벤트도 화제
휴엔케어'의 BI "고객을 위한 안심 CHECK" 리뉴얼... 동시 진행 중인 기념 이벤트도 화제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0.09.17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COVID-19)의 감염이 확산되며 살균소독, 방역, 해충방제와 같은 환경 서비스에 대한 주목도가 높다. 국내에서는 살균소독, 방역, 해충방제와 같은 환경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브랜드 '휴엔케어'도 화제의 중심에 있다. 휴엔케어는 현재 인천, 김포, 김해국제공항과 같은 대형 공공시설부터 다중이용시설, 의료기관, 숙박업소, 사무실, 교육기관, 상가, 기타 여러 현장에서 활동하며 기존 해충방제와 방역, 살균소독 작업을 서비스 중에 있다.

지난 2015년 '휴엔케어'는 GS그룹 계열사인 (주)삼양인터내셔날에서 독자적으로 구축한 환경 브랜드로서 처음 알려졌다. 휴엔케어의 휴엔(HUEN)은 인간(Human)과 환경(Environment)를 합친 것으로, 인간을 위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관리(Care)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브랜드 창사 이념을 담고 있다.

최근 휴엔케어에서는 신규 BI 리뉴얼을 진행했다. 리뉴얼된 BI는 보다 심플한 형태로 주목성을 높였다. 또한 밝고 친근한 긍정적 이미지를 드러내어 고객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서는 이미지를 표현했다. '안심 Check' 표시를 내세워 고객을 위해 현장에서 하나하나 꼼꼼히 체크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주는 것 역시 특징. 휴엔케어의 한 관계자는 "언제나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서 고객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고 말했다.

현재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한 BI 리뉴얼의 포부를 담아 기념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9월 21일까지 진행되는 추첨형 증정 이벤트로, 총 450명에게 CU, GS25 상품권 등 각종 상품이 주어질 예정이다.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등의 SNS를 이용해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