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카페 ‘디플레이스 광주쌍촌점’ 17일 오픈
스터디카페 ‘디플레이스 광주쌍촌점’ 17일 오픈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0.09.17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플레이스 스터디카페 광주쌍촌점이 17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디플레이스는 전국적으로 학구열이 높은 지역을 중심으로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으며, 광주쌍촌점은 광주 지역 내 6번째 지점으로 문을 열었다. 이에 쌍촌동 스터디카페와 독서실에 대한 주민들의 높은 수요를 흡수할 수 있을 것으로 브랜드 측은 기대하고 있다.

특히 광주쌍촌점은 본사 차원에서 입지 분석을 실시하여 아파트 단지 바로 앞의 입지를 선정했다.

언택트 시대에 적합한 키오스크를 통한 무인 결제 시스템으로 비대면 이용이 가능한 점은 이용 회원과 가맹점주 모두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는 설명이다. 

최적의 학습공간을 조성하기 위해서는 오픈형 좌석과 포커스존 등 다양한 이용자들의 취향을 반영한 좌석을 마련해 선택할 수 있게 했다. 간단한 문서 작업이 가능한 OA존과 개인 학습 물품을 보관할 수 있는 넉넉한 크기의 개별 사물함 등 학습 편의시설을 완비했으며, 학습 중 휴식이 필요할 때는 휴식공간을 이용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무엇보다 회원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방역 및 소독을 완료하고 내부에 손소독제와 소독용 스프레이 등을 비치했다”며,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상무지구 스터디카페와 독서실을 찾는 분들의 많은 이용이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