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즈 스터디카페 3개 지점 마포공덕센터, 안양명학센터, 동탄반송센터 신규 입점
토즈 스터디카페 3개 지점 마포공덕센터, 안양명학센터, 동탄반송센터 신규 입점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09.16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즈스터디카페 제공
토즈스터디카페 제공

공간 서비스 기업 토즈에서 마포공덕센터, 안양명학센터, 동탄반송센터 총 3개 지역 스터디카페 입점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토즈 스터디카페는 프리미엄 독서실 브랜드 토즈 스터디센터의 자매 브랜드로 키오스크와 애플리케이션이 결합된 무인운영을 통해 인건비 절감과 함께, 토즈만의 20년 공간 서비스 업력을 담아 탄생한 4가지 종류의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토스스터디 카페 마케팅 담당자는 "고객의 학습 효율을 높여주는 시스템과  학습자의 요구사항이 반영된 충분한 공간감, 편안한 착석감으로 재택근무와 평생학습에 대한 니즈가 높은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걸맞은 창업 아이템"이라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토즈 스터디카페 마포공덕센터, 안양명학센터, 동탄반송센터 점주 모두 교육 및 대형 프랜차이즈 운영에 대한 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인력 관리에 큰 부담이 없는 무인 스터디카페를 알아보다가 토즈 브랜드 가치와 업력을 보고 토즈 스터디카페 투자를 결정했다고 이구동성으로 전했다"면서 "특히, 동건물 2층에서 5년째 토즈 스터디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마포공덕센터 점주는 본사의 지원 및 운영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 신규 브랜드에 대한 가맹상담 후 큰 고민 없이 추가 투자를 하게 됐다며 본사에 대한 신뢰를 드러냈다"고 덧붙였다.

토즈 스터디카페는 9월 24일 마포공덕센터 오픈을 시작으로, 10월~11월 중 안양명학 센터와 동탄반송 센터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로써 토즈 스터디카페는 지난 5월에 오픈한 인천송도신도시센터를 시작으로, 용인보라센터, 마포공덕센터, 안양명학센터, 동탄반송센터까지 수도권을 중심으로 한 5개 센터를 운영하게 됐으며, 향후 전국적으로 확장세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토즈 스터디카페 3개 지점에 대한 정확한 오픈 일은 향후 토즈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