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목체크밴드' 제이디아이디어스, 헬스케어 부문 프리미엄브랜드 수상
'손목체크밴드' 제이디아이디어스, 헬스케어 부문 프리미엄브랜드 수상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09.14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사진=제이디아이디어스 제공
자료사진=제이디아이디어스 제공

 

㈜제이디아이디어스의 손목체크밴드가 ‘2020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 헬스케어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제이디아이디어스는 2020년 6월 설립된 신생 벤쳐기업이다. 해당기업은 코로나의 1차 확인 기준이 온도 37.5도라는 것에 중점을 맞추어 체크밴드를 개발하였다. 제품은 실리콘밴드에 특수안료를 적용해, 착용 후 온도가 37.5도를 넘으면 색이 노란색으로 변해 쉽게 확인이 가능하도록 만들었다.

모든 공정을 국내 중소기업과 협업하여 생산하며, 6가지의 사이즈로 생산되는 손목체크밴드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착용하게끔 두께를 얇게 만들고 은나노 기술을 적용하여 전도율을 높이는 등 제품의 품질향상과 사용성을 증대하려 노력했다.

현재의 발열체크시스템이 대부분 출입구에서 시행하는 일회성 측정으로 그치는 것에 착안해 수시로 확인 할 수 있는 손목착용 실리콘 밴드로 개발한 점도 놀랄 만한 발상의 전환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특히, 해당기업은 코로나로 고통받는 사회적 약자들을 위해 하상장애인복지관, 한국소아암재단, 영덕군청, 철원군청 등 각종 후원 및 기부활동을 펼치고 있다.

제이디아이디어스 전거룡 대표는 “손목체크밴드가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대상에 선정되어  영광스럽다. 앞으로도 착한 기업으로써 소비자와 기업 모두의 건강한 행복을 위해 거듭날 수있도록 최선을 다할것”이라며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