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2020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ADT캡스, 2020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0.09.11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T캡스, 2020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서 대통령 명의 인증패 받아
정세균 국무총리(왼쪽)과 ADT캡스 안정환 HR지원본부장이 ‘2020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인증패 수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정세균 국무총리(왼쪽)과 ADT캡스 안정환 HR지원본부장이 ‘2020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인증패 수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박진효)가 최근 고용노동부에서 주관하는 ‘2020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됐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은 국내 고용 증가에 기여하고 일자리 질을 앞장서 개선한 기업 100곳에게 수여되는 인증이다. ▲청년고용 창출 실적, ▲일·생활 균형 실천 정도, ▲여성·장애인·고령자 일자리 배려, ▲임금감소 없는 노동시간 단축, ▲노사상생 및 동반성장 등 지표로 산업별·기업별 균형을 고려해 선정된다. 매년 선정된 기업에게는 정기근로감독 유예, 정책자금 지원, 세액 공제 등의 우대 혜택 및 대통령 명의 인증패를 부여한다.

ADT캡스는 정규직 전환과 노사상생을 통한 노동시간 단축 등의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2020년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됐다.

또한, 근로시간 단축 시행 및 신규 일자리 창출, 구성원의 일과 휴식의 균형을 맞추도록 한 점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ADT캡스는 전사적으로 권장휴무 제도, 정시∙조기퇴근 제도, 가족 친화 프로그램을 적극 실시하는 등 긍정적인 조직 문화 구축을 위해 노력한 바 있다.

ADT캡스 관계자는 “ADT캡스는 보안전문기업으로서 구성원이 먼저 안전하고 즐거워야 고객에게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일념으로 노사간 소통에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ADT캡스는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는 동시에 구성원 주도의 행복한 기업 문화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