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에듀, 10년 노하우 담은 입시컨설팅 전문 사이트 ‘캐치유[Catch-U]’ 오픈
키움에듀, 10년 노하우 담은 입시컨설팅 전문 사이트 ‘캐치유[Catch-U]’ 오픈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0.09.11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7일 교육 전문기업 ㈜키움에듀가 대학 합격예측 및 입시전략 컨설팅 사이트 ‘캐치유[Catch-U]’를 오픈했다.

키움에듀는 지난 10여년간 전국 각지의 교육 현장에서 체득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캐치유[Catch-U]’ 사이트를 론칭, 전국의 모든 수험생들을 위한 입시 관련 서비스를 선보인다. 캐치유 사이트에서는 227개 대학정보 검색부터 대학 합격예측 및 입시전략 컨설팅 서비스까지 누릴 수 있다. 이에 9월 대학 원서접수를 앞둔 수험생들에게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캐치유(Catch-U)는 대학정보 메뉴를 통해 전국 227개 대학의 정보들을 사이트 내에서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한다. 여러 대학, 학과, 전형별 비교 검색이 가능하다. 또한 대학 합격예측 서비스를 통해 수능(모의) 성적, 내신성적, 비교과 내용을 입력하면 본인의 성적 결과표를 출력할 수 있으며, 수시 진단 리포트를 통해 세밀한 성적 분석과 지원 가능 대학을 예측할 수 있다.

더불어 사이트 오픈 기념으로 전국의 모든 수험생들에게 9월 7일(월)부터 13일(일)까지 일주일간 무료로 수시 진단 서비스를 실시한다. 일부 서비스는 비교적 저렴한 유료 서비스로 제공될 예정이며 정확한 비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입시 전략을 세우는 과정이 막막한 학생들을 위해 명쾌한 대학 길라잡이 역할을 자처하며 다양한 종류의 입시전략 컨설팅을 제시한다. 고등학생이나 N수생을 대상으로 하는 대입 컨설팅뿐만 아니라 중학교 3학년 학생들이 활용할 수 있는 고입 컨설팅도 제공돼 본인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잘 활용한다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게 컨설팅은 모두 언택트 서비스로 진행해 더욱 안심하고 활용할 수 있다.

캐치유(Catch-U)의 입시전략 컨설팅 프로그램은 총 5가지로, △스탠다드 컨설팅 △스페셜 컨설팅(비대면 수시·정시 전략 컨설팅) △스페셜 컨설팅(비대면 자기소개서 컨설팅) △스페셜 컨설팅(비대면 면접 컨설팅) △프리미엄 컨설팅(비대면 개인별 맞춤형 밀착관리 컨설팅)으로 구성하고 있다. 각자의 약점을 보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직접 선택해 들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외에도 캐치유(Catch-U) 사이트 내 입시정보센터에서는 각종 대학 자료와 입시뉴스, 비교과 자료 등 입시 정보들을 한 군데 모아 볼 수 있고, 사이트 가입 시 마이페이지에서 성적(내신/모의고사) 입력과 관심 대학 및 전형 모아보기 등 다양한 관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