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의 드레스퍼퓸 브랜드 '에프다이어리', 9월 이벤트 진행
한소희의 드레스퍼퓸 브랜드 '에프다이어리', 9월 이벤트 진행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09.04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티엠나인(대표 박정주)의 드레스퍼퓸 브랜드 에프다이어리(F’DIARY)가 9월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우 한소희가 모델인 에프다이어리는 지난 8월 론칭 후 전국의 올리브영 온,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했다.

에프다이어리의 드레스퍼퓸은 프리미엄 향료를 기본 베이스로 한 섬유탈취제다.

인체에 유해한 화학 성분이 첨가되어 있지 않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에서 적합 인증을 받았다는 설명이다.

티엠나인에 따르면, 향균99.9% 효능과 탈취 및 소취 악취 99.9% 제거 기능을 인증 받았다.

에프다이어리 드레스 퍼퓸은 리프레쉬, 레몬트리, 러브레터, 레이니무드, 쉬어머스크, 코지윈터, 폴라리스의 총 7가지 종류이며, 용량은 50ml, 100ml, 300ml로 구성되어 있다.

향 지속성 역시 48시간으로 인증되어 장시간 향기로움을 느낄 수 있으며, 향후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다양한 라인업이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에프다이어리의 9월 이벤트는 총 3가지 내용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 '온라인 스토어 리뷰이벤트'는 에프다이어리 온라인스토어에서 해당 배너가 있는 드레스퍼퓸을 구매한 뒤 포토 상품평을 남기면 자동 응모되는 이벤트다.

SNS 리뷰이벤트는 인스타그램에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이후 에프다이어리 공식계정을 팔로우 한 후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달면 응모가 완료된다. 

세 번째 이벤트는 사은품 증정 이벤트다. 

티엠나인 박상호이사는 "에프다이어리 드레스퍼퓸은 각각의 매력적인 향기로 스타일링할 수 있는 섬유향수로, 독자적인 저온숙성 기술과 안전화공법으로 만들어져 사용시 깊고 풍부한 향을 느끼실 수 있다"며, "지난 8월 이벤트의 폭발적인 참여율에 힘입어 이번 9월에 두 번째 이벤트를 실시하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