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영찬 ‘한부모가정 사랑회에 마스크지원 이어 트바로티 김호중 CD’ 선물
권영찬 ‘한부모가정 사랑회에 마스크지원 이어 트바로티 김호중 CD’ 선물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0.09.04 09:2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맨 출신 행복재테크 스타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백광(伯桄) 권영찬 교수는 김호중을 좋아하는 한부모가정사랑회의 부모들을 위해서  ‘김호중의 우리가 CD’를 선물했다,

권영찬 교수는 지난 9월 2일 ‘권영찬TV’에서 “한부모가정 사랑회의 부모님들이 김호중씨를 좋아하는데, CD를 구입할 마음의 여유가 없는 분들을 위해서 선물로 CD 100매를 구매한다.”고 전했다.

권 교수는 3일 채널A 행복한 아침 방송이 끝나고 “한부모가정 사랑회의 김호중 팬 여러분들과 경제적인 여력이 없어서 김호중 CD를 살수 없는 분들을 위해서 선물을 하기 위해 CD 100매를 트바로티 팬 카페에서 할인 구입했다.”고 전했다.

권 교수는 “일반 사이트에서 구매하면 21,000원인데 트바로티 팬카페에서 공동구매를 하니 15,000원에 선 구매 할 수 있으며, 카드 결제가 가능해서 6개월 무이자로 샀다.”고 웃으며 소식을 전했다.

한부모가정 사랑회의 운영위원을 맡고 있는 권영찬 교수는 매년 한부모가정의 문화공연을 위해서 매년 연말이면 디케이소울 김동규, 가수 강애리자, 알앤비가수 유리 등 다양한 가수들의 재능기부를 받아서 한부모가정을 위한 다양한 문화공연을 진행해 주고 있다.

권영찬 교수는 최근에는 한부모가정사랑회에 ‘미스터트롯 탑7’의 이름으로 마스크 1만매를 한부모가정에 지원하며 200여 한부모가정에 50매씩 마스크를 자비로 지원을 했다. 또한, 자신의 강연료 수입과 방송 수입 그리고 자신이 운영하는 ‘권영찬 행복TV’ 유튜브를 운영하면서 생긴 수익과 후원금을 합쳐서 지난 7월과 8월에는 실로암안과를 통해서 시각장애인 7명의 개안수술을 지원한바 있다.

권 교수는 “이번에 지원한 마스크는 100% 국산원단을 사용한 마스크로 비말차단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 MB필터를 채택했다. 그리고 KFAD 인증을 받았으며, 위생적인 일체형라인설비로 생산된 안정형 마스크로 우리 아이들과 우리 가족도 현재 쓰고 있는 고급형 마스크”라고 소개했다.

(사)한부모가정사랑회 운영위원으로 활동하며 지난 2014년부터 한부모가정사랑회를 지원하고 있는 권영찬 교수는 지난 2016년부터 매달 (사)한부모가정 사랑회에 5만원의 약정기부를 진행하고 있으며, 추가적으로 매년 2천만 원 이상의 현금과 물품 기부를 한부모가정사랑회에 지원하고 있다.

권 교수는 “김호중씨와 이찬원, 임영웅, 김희재씨의 팬들이 후원금을 조금씩 보내주셨으며, ‘권영찬 행복TV’ 수익금이 지난 24일 나와서 이번 기부를 진행하게 되었다. 다시 한 번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미스터트롯 탑7과 미스트롯 송가인씨를 응원하며, 우리 두 아이 이름으로 각각 1천매씩을 지원하며 총 1만매의 마스크를 자비로 후원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권 교수는 앞서 지난 7월 아내와의 결혼 13주년과 둘째 아들의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서 ‘김호중, 이찬원, 임영웅’의 이름으로 시각장애인 3명의 개안수술을 지원했다. 그리고 8월초에는 첫째 아들 생일을 기념해서 ‘영탁, 김희재, 정동원, 장민호’의 이름으로 시각장애인 개안수술 4명을 지원했다.

권영찬 교수는 결혼 13주년을 기념하고 둘째 아들의 생일을 맞이해서 감사의 뜻으로 3명의 시각장애인 개안수술 비용을 후원하였으며, 이번에 첫째 아들 생일을 맞이해서 4명을 추가로 지원하며 총 59명의 시각장애인 개안수술비용을 지원했다.

권 교수는 “지난 6월부터 시민들을 대상으로 노래를 통한 힐링을 드리기 위해서 미스터트롯 7인인 임영웅, 김호중, 이찬원, 영탁, 김희재, 정동원, 장민호씨의 노래와 미스트롯 진 송가인의 노래를 통한 감성분석과 힐링을 권영찬의 행복TV에서” 전하고 있다.

백광(伯桄) 권영찬 교수는 개그맨 출신으로 방송활동과 함께 대기업과 공기업, 지자체 등에서 ‘행복재테크’, ‘내가 쓰면 한배 함께 나누면 10배의 감동’을 주제로 인문학 강연을 진행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KBS 아침마당에 출연해서 “주식재테크, 잘못된 투자습관만 바로 잡으면 개미도 대박날 수 있다.”는 내용을 전하며 시청자들의 큰 주목을 받았다.

권영찬 교수는 최근 코로나19 상황으로 힘들어하는 국민들을 위해서 자신의 유튜브채널 ‘권영찬의 행복tv’를 통해서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장민호, 김희재 등 미스터트롯 7인방의 음악으로 힐링하기’, ‘송가인이어라 행복 방송’을 진행하며 3만 7천여 명에 달하는 구독자들을 대상으로 ‘음악 감성 분석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백광 교수 측은 “앞으로도 유튜브에서 생기는 수익은 운영비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한부모가정사랑회와 시각장애인 개안수술에 기부를 할 예정이며, 미스터트롯 탑7과 송가인씨의 이름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오는 9월이나 10월 송가인씨의 이름으로 추가로 개안수술을 더 지원할 예정이다.”고 나눔의 뜻을 전했다.

현재 상담코칭심리학과 교수로 컨설팅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는 백광(伯桄) 권영찬 교수는 “작은 일이지만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나누면 배 이상의 효과를 가져 올수 있을 것 같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개그맨 출신 백광(伯桄) 권영찬 교수는 연세대학교 상담코칭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받고 국민대학교 문화심리사회학 박사과정을 수료, 현재 서울문화예술대학교에서 상담코칭심리학과 겸임교수를 맡고 있으며, 삼성전자, 신세계그룹, 교보생명, LG전자, 삼성카드 등의 대기업에서 자기계발, 꿈과 비젼, 열정과 나눔에 대한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애란 2020-09-04 10:15:43
권영찬 교수님의 선한 영향력이 멀리 퍼지길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