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솔루션플러스, 자사 쇼핑몰과 'New Earth’ 플랫폼 사업 연계 추진
지솔루션플러스, 자사 쇼핑몰과 'New Earth’ 플랫폼 사업 연계 추진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09.03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지솔루션플러스는 지구 곳곳에서 나날이 심각해지는 대기오염과 온실가스 그리고 음식물 쓰레기 등으로 인한 각종 환경문제의 해결을 위해 친환경 기술전략과 탄소배출권과의 연계를 통해 다양한 환경 관련 비즈니스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New Earth 프로젝트의 핵심 목표라고 2일 전했다.

New Earth 프로젝트는 전기 자전거와 전동 킥보드 공유 모빌리티 사업 및 웨어러블 밴드, 태양 광 패널, 그리고 온라인 쇼핑몰 등의 제품 및 서비스를 갖추고 있다. 누구나 녹색 혁명을 목표로 한 New Earth의 제품을 소유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지구를 깨끗하게 하고 자신의 건강을 챙길 수 있다.

10월 그랜드 오픈 예정인 온라인 자사 쇼핑몰(G Point Mall)은 음식물 처리기, 소비전력 1등급의 가전제품, 친환경 관련 식품, 친환경 농산물 등의 상품을 판매하고 온라인을 통해 쉽고 빠르게 소비자와 연결한다. 이를 위해 New Earth은 친환경 제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기업 및 친환경 농산물이나 제품의 유통과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시도군청과 MOU를 체결하고 업무 협약을 추진할 전략이라고 밝혔다.

상품을 구매한 소비자는 제품 출고 시 부착된 QR Code를 스캔하는 것 만으로 간편하게 인증절차를 완료할 수 있으며, 이후 New Earth 코인이나 쇼핑몰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모든 제품에 대해 리워드를 지급받는 것은 아니며, 에너지 효율 1등급 제품, 저탄소 및 무농약 농축산물, 환경 마크, 에너지절약 마크 등의 인증 마크를 획득한 제품들에 대해 자체적인 심사를 후 리워드 제품을 선별할 계획이다.

(주)지솔루션플러스는 초기 New Earth 프로젝트에 초석이 되는 유저를 확보하기 위해 불용 암호화폐와 올 하반기 교환(SWAP)을 진행할 계획이며, 많은 글로벌 유저와 인프라를 확보하고 있는 모 거래소와 상장을 협의중에 있다고 전했다.

종합적으로 (주)지솔루션플러스의 New Earth 프로젝트는 4차 산업혁명의 대표 기술 중 하나인 New Earth 플랫폼을 기반으로 다양한 이들이 녹색 혁명에 참여하도록 앞장서고 대 기 오염, 음식물 쓰레기 등의 환경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며, 최종 비즈니스 모델은 국제연합(UN) 으로부터 탄소배출권 인증 획득하는 것이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