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씽(SOMESING), 디지털 자산지갑 서비스 클립(Klip) 탑재..후원등 가능해져
썸씽(SOMESING), 디지털 자산지갑 서비스 클립(Klip) 탑재..후원등 가능해져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0.09.03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클립온보딩
사진-클립온보딩

 

블록체인 기반 소셜 노래방 앱 썸씽(SOMESING)이 그라운드X에서 개발한 디지털 자산 지갑 서비스인 클립(Klip)에 탑재되고, 썸씽 앱 내에서는 Klay를 사용하여 노래를 부르거나 후원을 할 수 있게 되었다.

클립은 카카오톡의 ‘더보기’ 탭을 통해 접근할 수 디지털 자산 지갑 서비스로서 사용자들이 블록체인에 대한 배경지식이 없어도 디지털 자산을 카카오톡이라는 친숙한 플랫폼상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활용성과 편의성을 높이는데 중점을 두고 개발이 되었다.

썸씽의 개발사인 이멜벤처스의 김희배 대표는 “지난 7월 초, 클레이튼 메인넷 기반 서비스로의 전환을 성공적으로 완료한 이후, 지금까지 안정적으로 서비스 운영을 하던 중 이번에 클립의 신규서비스로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전하며, “썸씽은 모바일과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MZ세대를 비롯해 다양한 연령층의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다. 향후 보다 더 재미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추가하면서 사업적인 역량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썸씽서비스를 통해 블록체인과 디지털 자산으로서의 접근성을 높이면서 이에 대한 가치를 대중들에게 알리는 노력도 꾸준히 할 계획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썸씽은 클립과의 협력을 통해 블록체인의 대중화를 이끌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