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혁신연구소-이빛컴퍼니, 소셜벤처 생태계 조성 및 사회적 가치 실현 업무협약 체결
소셜혁신연구소-이빛컴퍼니, 소셜벤처 생태계 조성 및 사회적 가치 실현 업무협약 체결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0.09.03 0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셜혁신연구소(소장 안지훈)와 이빛컴퍼니(대표 박정민)는 최근 소셜벤처 생태계 조성 및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하여 협약을 맺었다.

양  기관은  청년  소셜벤처  조직의  활성화를  위한  적극적  노력의 일환으로  소셜벤처  협의체 구성에 함께 하고 소셜벤처  생태계  조성을  위해 ,필요한 제반  사항에  대해  상호  협력 하기로 했다.

이빛컴퍼니는 전국소셜벤처협의체인 소셜벤처코리아에 가입하고 사업의  성공적  수행을  위하여  소셜혁신연구소와 상시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여러 소셜벤처 조직을  알리는 데  적극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다.
 
안지훈 소셜혁신연구소장은 “이빛컴퍼니와 같은 기술기반 소셜벤처와의 협력관계 구축으로 4차산업혁명기반 기술을 통한 사회혁신 에 좋은 모델이 만들어지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박정민 이빛컴퍼니 대표이사는 “소셜벤처코리아에 가입하고 소셜혁신연구소와의 협력을 통해서 소셜벤처들이 급변하는 사회에 대응할 수 있는 잠재력을 키워나가고 긍정적인 사회변화를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