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첫 발간
넥센타이어,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첫 발간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0.09.02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넥센타이어
사진=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지속가능경영 성과 및 활동을 담은 지속가능경영보고서(이하 2019/20 CSR 보고서)를 발간했다.

2일 넥센타이어에 따르면, 이번 보고서는 경영성과뿐만 아니라 윤리 경영, 리스크 관리, 노동 및 인권, 환경/안전 및 보건 등에 대한 성과를 중점적으로 공개한 넥센타이어의 첫 CSR 보고서다.

특히 천연고무 구매에 대한 CSR 정책 강화, 지구 환경문제에 대한 선도적 대응을 위한 탄소정보공개프로젝트 등 지속가능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도 소개했다.

넥센타이어는 보고서를 통해 투명한 정보를 공개함으로써 고객·주주·지역사회 등 이해관계자와의 신뢰 제고 및 기업 가치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넥센타이어 강호찬 부회장은 “지금까지 일궈온 78년의 역사와 경험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꾸준한 CSR 활동들을 전개하며 지속적인 혁신과 과감한 도전으로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보고서는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국제 기준인 GRI(Global Reporting Initiative) 가이드라인을 준수해 작성됐으며 독립성 및 신뢰성 확보를 위해 전문검증기관인 한국경영인증원(Korea Management Registrar)으로부터 외부 검증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