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한진 울트라브이 대표, ‘2020 대한민국 지속가능 혁신리더 대상’ 국회 보건복지위원장 표창 수상
권한진 울트라브이 대표, ‘2020 대한민국 지속가능 혁신리더 대상’ 국회 보건복지위원장 표창 수상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0.08.27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한진 울트라브이 대표이사는 최근 서울 여의도 켄싱턴호텔 15층 그랜드스테이션홀에서 진행된 「2020 대한민국지속가능혁신리더대상」(이하 혁신대상) 시상식에서 국회 보건복지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

 2019 대한민국지속가능혁신리더대상에서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장 표창(대회장 국회의원 김두관)대상에 이어 2년연속 수상했다.

이번 행사는 혁신대상 조직위원회와 머니투데이, 더리더가 주최 · 주관했으며, 혁신리더대상은 정치 · 사회 · 경제 · 교육 · 체육 · 문화 · 예술 · 환경 등 전 분야에서 지속적인 혁신을 바탕으로 기여한 지자체 · 기관 · 법인 및 단체 · 개인 리더를 발굴하고 포상하기 위해 마련됐다.

울트라브이는 ‘실리프팅’ 소재와 기술을 토대로 설립된 기업으로 국내 보건산업 발전에 대한 기여와 사회 공헌 활동도 지속적으로 강화해오고 있다.

또한 국내 기술을 이용해 PDO 고분자 필러인 ‘울트라콜’을 최근 개발해 임상완료를 앞두고 있어 바이오 메디컬 그룹으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한편, 「2020 대한민국지속가능혁신리더대상」은 수상자의 공로와 우수모범사례를 널리 알려 정부, 공공기관, 기업 등에 확산, 유도는 물론 소개와 격려로 국가와 사회발전 구축의 토대를 마련하기 위해 시행하는 국내 최고 영예의 시상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