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타랩 모델 김태희, ‘보타랩 데저티콜라 헤어케어세트’ TV 광고 캠페인 공개
보타랩 모델 김태희, ‘보타랩 데저티콜라 헤어케어세트’ TV 광고 캠페인 공개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0.08.2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보타랩이 전속 모델 김태희를 내세운 새로운 CF 영상을 26일 공개했다.

그 첫 번째 캠페인은 ‘찾았다! 자연이 숨겨둔 가장 아름다운 비밀, 데저티콜라’ TV 광고다.

‘보타랩 데저티콜라 헤어케어세트’는 가혹한 사막에서 자라는 강인한 미세조류의 에너지와 생명력을 가진 데저티콜라를 주 성분으로 고단백질이 함유되어 있어 풍성하고 아름다운 머리카락을 만들어 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샴푸 & 트리트먼트 세트이다.

아름다운 사막의 신전에서 만난 오아시스, 그 속에서 피어나는 데저티콜라의 생명력 그리고 김태희의 풍성하고 윤기나는 머릿결이 돋보이면서 CF 마지막까지 시선을 뗄 수 없다는 평가를 받았다. 현재 보타랩의 새로운 CF가 SNS에 선공개 되자마자 팬들은 “역대급 CF다”, “너무 예쁘고 아름답다”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보타랩 데저티콜라 헤어케어세트는 6월 초 런칭하자마자 1차 완판을 기록하는 등, 출시 한 달 만에 샴푸 브랜드 평판 TOP 5위에 이름을 올린 상품이다.

보타랩 관계자는 “보타랩 헤어케어세트는 강인한 생명력을 가진 데저티콜라를 담은 차별화된 제품이다. 이번 김태희의 TV CF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려지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새로운 보타랩 CF는 각 방송사 및 브랜드 공식 SNS 채널,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