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K 6급 실전 모의고사’ 출간 저자 '쉬엔 & 유지선' 직강
'HSK 6급 실전 모의고사’ 출간 저자 '쉬엔 & 유지선' 직강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0.08.24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로 파고다어학원은 ‘파고다 HSK 6급 실전 모의고사 고득점 보장’교재가 출간되어, 저자인 쉬엔, 유지선 강사가 8월부터 저자 직강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쉬엔, 유지선 강사는 10년 이상의 강의 경력을 가진 HSK 6급 강사로 평일 오전과 오후 모두 저자 직강이 진행된다. 

‘파고다 HSK 6급 실전 모의고사 고득점 보장’ 교재는 쉬엔, 유지선 강사가 수년간 기출문제 분석을 통해 엄선된 최신 경향의 문제로 구성되어 있다.

6급 필수 어휘와 더불어 최신 시험 트렌드에 맞게 신조어, 관용어가 포함된 문제들을 망라했으며, 10년 이상의 현장 강의 경험을 바탕으로 6급을 준비하는 학습자들의 취약 문제 및 극복 전략등이제시되어 있다.

또한, 수험생이 공부하는 데 어려움을 느끼는 작문 연습을 위해 쓰기 영역 모의고사 3회분을 추가로 수록하였으며,  합격용 & 고득점용 모범 답안이 분리되어 있어 목표 점수별로 쓰기 영역 학습을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독해 1 부분(=1영역) 정복을 위한 문법 노트, 영역별/주제별 어휘 노트가 추가 제공된다.

쉬엔 & 유지선 강사는 “이번에 출간된 교재에 HSK 6급 합격은 물론,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도록 고난도 적중 문제와 전략을 담았으며, 교재를 통해 HSK 6급 합격에 최적화된 수업을 구성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종로 파고다어학원은 오는 26일까지 얼리버드 할인 기간인 ‘레드위크’를 운영 중이다. .학원 관계자에 따르면, "학원 출입 시 열화상 카메라 설치, 출입 명단 작성, 전 강의실 손 소독제 비치, 원내 마스크 필수 착용 정책 등으로 코로나19 예방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