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연합웨딩 웨딩박람회, 강원지역 웨딩 상품 망라..29일부터 30일까지 개최
강릉연합웨딩 웨딩박람회, 강원지역 웨딩 상품 망라..29일부터 30일까지 개최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0.08.20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릉연합웨딩에서 결혼준비 비용에 부담을 느끼거나 둘만의 맞춤웨딩준비를 필요로 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한 제5회 박람회를 개최한다.

강원지역 대표웨딩업체들이 참가하는 이번 연합웨딩에서는 웨딩홀, 스드메, 예물, 한복, 맞춤예복, 폐백음식, 신혼여행 등 결혼준비에 필요한 모든 분야를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관료 할인, 웨딩패키지 할인, 집들이 홈파티 이용권, 남항진 레지던스 숙박권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또한 상담 및 계약시에 주어지는 웨딩드레스 무료업그레이드, 고급넥타이 및 셔츠, 예단봉투 및 애교예단세트 체중계, 버블바스 등이 증정되고 특히 메이든스튜디오에서는 야외에서 진행하는 따뜻한 전구씬과 노을씬 무료촬영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다홍치마강릉점의 진주귀걸이/한복반지 증정 및 한복맞춤 할인권 증정이벤트, 캐럿강릉점 할인 및 눈꽃진주 SET 증정 고급 보석함증정, 최고급 큐몬드 무료세팅 이벤트, 팜투어 강릉점의 파격특가이벤트 및 허니문럭셔리대화보집 등의 혜택 몽블랑옴므 강릉점의 턱시도무료리폼제공 각시방 강릉점의 야채볼세트 및 할인쿠폰까지 쏟아지는 이벤트를 받을 수 있다.

한편 강릉연합웨딩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로 인해 결혼준비중인 많은 분들의 걱정이 많은 것으로 안다"며 "박람회장 전체방역을 매일실시하고 위생소독확인증 부착 및 열화상카메라, 손소독제 비치를 통해 최고수준의 안전프로세스를 시행해 코로나로부터 안전하게 결혼준비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박람회 관련한 문의는 강릉연합웨딩박람회를 검색하거나 세인트컨벤션웨딩홀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강릉웨딩박람회는 오는 29일부터 30일까지 양일간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