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벳블랑(COVETBLAN), 라이프 온라인몰 오픈…매거진 형태 '라이프 콘텐츠' 제공
코벳블랑(COVETBLAN), 라이프 온라인몰 오픈…매거진 형태 '라이프 콘텐츠' 제공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0.08.20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벳블랑 제공
코벳블랑 제공

 

지엔코(대표 김석주)의 라이프 스타일 & 패션 브랜드 코벳블랑(COVETBLAN)이 새롭게 코벳블랑 라이프 온라인몰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코벳블랑 라이프 온라인몰은 기존 쇼핑몰 형태의 판매목적 온라인숍이 아닌 라이프스타일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와 볼거리를 중점으로 둔 일종의 ‘매거진’ 형태 종합 온라인몰이다. 제품 판매에 목적을 두지 않고 브랜드 코벳블랑을 사랑하는 고객들과의 소통은 물론 코벳블랑의 철학이 담겨있는 특유의 감성을 공유한다. 제품 판매 또한 ‘언택트’ 시대에 걸맞게 기존의 오프라인 유통체계보다는 온라인 판매 위주로 사업을 강화할 예정이다.

‘라이프스타일’이라는 말에는 특별한 경계가 없다. 라이프스타일 자체의 가치가 높아지면서 사람들은 일상 혹은 생활에 필요한 정보들을 추구한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에 걸맞게, 또는 지금 이 순간의 문화에 맞게 코벳블랑 라이프 온라인몰은 고객들과 함께 정보 공유와 소통을 하며 나아가기 위하여 변화를 추구한 것이다.

레트로 감성과 맞닿으면서 과거에 각종 정보를 제공받던 일종의 메신저인 ‘매거진’을 2020년에 트렌드에 걸맞게 온라인 형태의 ‘뉴트로(새로움New과 복고Retro를 합친 신조어)’ 감성으로 해석하여 과거에 ‘매거진’을 사랑했던 세대 뿐 아니라 자유롭고 트렌디한 20대 젊은 층도 흥미를 갖고 즐길 수 있게 세대를 아우르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며 이야기를 전달할 예정이다.

코벳블랑의 풍부하고 다양한 컨텐츠들은 브랜드의 감성과 걸맞는 라이프스타일&트래블 매거진 “AB-ROAD”와 협업하여 지역별 핫플레이스와 로컬 컬쳐, 전시회나 공연 등 다양한 라이프 스토리는 물론 해외와 국내에 숨겨져 있는 보석 같은 여행지나 루트를 추천해주기도 하며 고객들이 원하는 정보를 전부 접할 수 있게 다양한 각도에서 보여줄 예정이다. 코벳블랑 라이프는 또한 국내 또는 해외의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를 가진 인물들과 인터뷰를 진행하거나 각종 라이프스타일에 걸맞는 오리지널 컨텐츠들을 자체 제작하여 유니크하며 상세하게 전달할 예정이며, 자체 제작 컨텐츠들은 오직 코벳블랑 라이프 온라인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코벳블랑 라이프 온라인 몰 방문 고객에게 오픈 기념 선착순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준비될 예정이다. 코벳블랑 라이프스타일 온라인몰을 통해서 코벳블랑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는 특별하게 제작된 프리미엄 니치 향수 브랜드 ‘에타페’와 협업을 통해 제작된 공간을 향으로 채우는 ‘샤쉐’를 증정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은 다양하다. 그것이 먹는 행복일수도 있고, 쇼핑의 행복 또는 핫플레이스를 찾거나 여행을 떠나는 등 각각의 형태로 나타난다. 코벳블랑 라이프스타일 온라인몰에서는 그런 다양한 개인에 취향 및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가지각색의 아이디어와 정보를 제안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앞으로도 시대의 변화에 따른 다양한 시도는 물론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통하여 고객들의 삶에 자연스럽게 녹여있는 꼭 필요한 브랜드가 되는게 방향성을 가지고 가려고 한다.” 라고 밝혔다.

20일 오픈한 코벳블랑 라이프스타일 온라인 몰은 코벳블랑 홈페이지에서 접속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