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렌실라 '24K 골드괄사 파워리프팅 크림' 패키지 주목..중화권 뷰티시장 진출 앞둬
엘렌실라 '24K 골드괄사 파워리프팅 크림' 패키지 주목..중화권 뷰티시장 진출 앞둬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0.08.10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렌실라 제공
엘렌실라 제공

 

‘엘렌실라 24K골드 괄사 파워 리프팅크림’(이하 24K 골드괄사 크림)이 중화권 뷰티시장 진출을 앞두고 있다. 글로벌 시장 홈스테틱 열풍으로 대만의 뷰티 TV프로그램인 미봉유약(美鳳有約)에도 소개될 예정으로 중화권 뷰티시장 진출을 앞두고 있는 이 제품은 태반성분의 안티에이징 크림과 괄사 마사지 기기가 결합된 패키지로 주목 받는다.

태반 추출물 80% 베이스의 엘렌실라 24K 골드괄사 크림은 주름 및 리프팅 케어에 특화되어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함께 괄사 마사지 기기를 통한 리프팅 관리를 할 수 있어 안티에이징과 괄사 마사지를 한꺼번에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엘렌실라 관계자에 따르면, 24K 골드괄사 크림은 제3세대 파워 탄력 콤플렉스인 △LE PRIME RX 3ZEN을 비롯하여 △태반추출물 80% △1300 만개의 크리스테-마린 줄기세포 배양액 △펩타이드 10종 △글라이코사미노글리칸 등이 함유된 고영양 크림이다. 또한 순도 99.99%의 순금이 담겨 있어 보기에도 화려할 뿐만 아니라 피부를 더욱 맑고 환하게 케어해주는 기능까지 갖췄다.

‘밀다, 긁다’의 뜻인 ‘괄’과 ‘피부 위 작은 반점’을 뜻하는 ‘사’가 합쳐진 ‘괄사’는 고대 중국으로부터 전해오는 민간치료요법이다. 괄사 마사지 도구를 사용하여 신체 내 혈류 및 특정 근육을 자극해 피부탄력 증진 효과 및 얼굴 마사지 효과에 탁월한 요법으로 알려져 있다.

엘렌실라 관계자는 “홈뷰티 열풍이 확산되며 다양한 가정용 미용 제품이 관심을 끌고 있는 요즘, 주름 케어, 피부 케어에 탁월한 고기능성 크림과 괄사마사지 기기가 접목된 제품들에 대한 관심이 높다”며 “엘렌실라 24K골드 괄사 파워 리프팅 크림은 엘렌실라의 스킨케어 노하우와 전통마사지가 결합된 신개념 뷰티 제품으로 집에서도 언제든지 손쉽게 안티에이징 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고 전했다.

한편 24K 골드괄사 크림 전신인 엘렌실라 CPP 태반크림은 2013년 출시 이후 이미 1,000만개 이상 판매를 기록, 엘렌실라 CPP 라인 가운데 최고 매출을 기록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