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의 멀츠코리아 올쎄라 CF, 300만뷰 돌파..광고크리에이티브 부문 1위 올라서
이민정의 멀츠코리아 올쎄라 CF, 300만뷰 돌파..광고크리에이티브 부문 1위 올라서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0.08.05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사진=멀츠코리아 제공/이민정CF
자료사진=멀츠코리아 제공/이민정CF

배우 이민정의 무결점 피부 비결이 CF를 타고 인기몰이중이다.  얼마 전 커뮤니티 포털사이트인 디시인사이드가 실시한 ‘잡티 없는 매끈한 도자기 피부를 가진 스타’를 주제로 한 온라인 투표에서 10~20대 스타들을 제치고 Top 5에 선정된 이민정은 올 7월 시작된 CF에서도 피부미인으로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다.

이민정은 올 7월, 글로벌 에스테틱 제약기업 멀츠코리아(대표 유수연, 이하 멀츠)의 초음파 리프팅 의료기기 울쎄라®(Ulthera®)의 뮤즈로 참여했다. ‘처음부터 울쎄라’ CF는 광고시작 20여 일만에 조회 수 100만뷰를 기록했으며, 한달여가 지난 현재 300만뷰를 돌파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울쎄라 CF는 광고 포털 영상 광고 전문사이트인 TVCF의 7월 4추차 크리에이티브 부문 1위에 올랐다. 광고 크리에이티브 부문은 일반인, 광고종사자, 광고주 등의 평가로 선정된다.

이민정의 이번 CF는 ‘처음부터 울쎄라®’를 주제로 간결하며 임팩트 있게 제품의 핵심을 표현했다. 영화 촬영장을 콘셉트로 프로페셔널한 여배우 이미지가 빛을 발하는 이번 영상에서 이민정은 ‘한 번에 갈께요’ 라는 멘트를 통해 단 한 번의 시술로 강한 리프팅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울쎄라®의 효과를 간접적으로 드러냈다.

사진=멀츠코리아 제공
사진=멀츠코리아 제공

특히 이번 광고는 피부관리, 건강, 패션 등에 관심이 많은 25~44세 여성층의 조회수가 압도적으로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여름방학 및 휴가 시즌이 다가오면서 회복기간이 필요한 피부 시술 및 성형에 대한 여성들이 관심이 증가한 것도 한 몫을 차지한다. 여기에 오랜 기간 여성들의 워너비 피부로 손꼽히는 이민정 효과가 더해지면서 ‘이민정 리프팅’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진 것으로 풀이된다.

한편 이민정 리프팅으로 불리는 피부과 의료기기 울쎄라는 미국 FDA로부터 허가를 받아, 전 세계 150만 이상의 시술 건수를 기록한 초음파 리프팅 시술이다.

멀츠코리아 유수연 대표는 “프리미엄 리프팅 기기로 꼽히는 울쎄라®가 배우 이민정의 품격있고 우아한 이미지와 잘 맞아 이번 영상광고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 같다”며 “앞으로도 울쎄라®는 프리미엄 리프팅의 자부심을 바탕으로 소비자와의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민정의 무결점 피부가 돋보이는 울쎄라 CF는 TV와 온라인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