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디자인 강화 노트북 3종 출시
삼성전자, 디자인 강화 노트북 3종 출시
  • 데일리경제
  • 승인 2007.09.04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디자인 강화 노트북 3종 출시

삼성전자가 디자인을 강화한 노트북 3종을 선보인다.

삼성전자가 출시한 센스 R60plus, R20plus, R25plus는 상반기에만 15만대 이상 판매된 '센스 R40plus, R20'의 계보를 잇는 후속 제품으로, 더욱 강력해진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센스 R60plus, R20plus, R25plus는 최신 인텔 코어2 듀오 프로세서 탑재로 보다 빠른 컴퓨팅 환경을 제공한다. 센스 R60plus와 R20plus는 고휘도·고광택 15.4인치(R40plus), 14.1인치(R20plus) 와이드LCD를 각각 채용하고 최고 성능의 내장 그래픽 솔루션인 'ATi Radeon Xpress 1250'을 적용하여 DVD 영화 감상과 멀티 태스킹에 최적화된 밝고 선명한 이미지를 즐길 수 있다. 센스 R25plus는 14.1인치 와이드LCD에 'ATi Mobility Radeon X2300' 외장 그래픽'을 내장하여 한층 강화된 그래픽 성능을 지원한다.

이들 신제품 시리즈에는 3D 그래픽 형식의 유려한 U/I와 편리한 사용성을 자랑하는 마이크로소프트 Vista Premium O/S가 탑재됐다. 또한 박테리아 서식을 방지하는 '은나노 항균 키보드', 노트북의 상태를 진단하고 자동으로 문제를 해결해주는 '삼성 매직 닥터', 사용환경에 따라 최대 성능 모드 또는 저소음 모드를 선택할 수 있게 해주는 '이지 스피드 업 매니저' 등 삼성 노트북만의 차별화되는 다양한 기능이 포함됐다.

특히, 재작년 보르도 TV를 필두로, 얼마 전 출시한 프린터와 복합기에까지 적용된 '하이-글로시 블랙'의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해 빛에 따라 물 흐르듯 매끈하게 흘러내리는 표면 광택이 특징이다. 내부 또한 모던한 블랙 컬러와 군더더기 없는 미니멀 디자인으로 마무리했다. 감성 디자인을 통해 여러 제품군에서 히트 제품을 내고 있는 삼성전자의 노트북 야심작이라 할 만 하다.

삼성전자 컴퓨터시스템사업부 엄규호 상무는 새로운 센스 시리즈에 대해 "뛰어난 사양과 편리한 사용성, 세련된 디자인,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까지 모든 조건을 두루 갖춘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c)극동경제신문.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단, 블로그등 개인사이트 뉴스 링크는 사용해도 좋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