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웨딩, 8월 ‘언택트 웨딩페어’ 개최..스드메 패키지 관심높아
아이웨딩, 8월 ‘언택트 웨딩페어’ 개최..스드메 패키지 관심높아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0.08.04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딩플랫폼 전문기업 ‘아이웨딩’이 비대면 결혼준비와 함께 혜택을 더욱 강화한 8월 ‘언택트 웨딩페어’를 개최한다.

8월 3일부터 30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언택트 웨딩페어’는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헤어메이크업), 웨딩홀, 한복, 예물, 예복 등 인기 브랜드와 상품만을 선별해 다양하고 실효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방대한 양의 데이터로 인해 시간적인 로드가 많이 드는 웨딩홀은 이번에 아이웨딩에서 서울, 경기 지역을 중심으로 인기 웨딩홀 약 50여곳만을 선별해 대관료를 최대 무료제공, 식대 할인, 계약 전 무료 시식 제공, 스위트룸 숙박권 무료 제공, 웨딩카 무료 서비스 등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지난 20년간 아이웨딩을 이용한 고객들의 후기 데이터를 기반으로 직접 선별한 4가지의 ‘MD’s PICK 스드메 패키지’는 이번 웨딩페어에서 최대 관심사 중 하나다.  ‘유니크 스타일 모음 zip 패키지(어반스튜디오+제이드블랑+김활란뮤제네프)’와  ‘깔끔&심플 부자 패키지(포에버마인스튜디오+라리by이선주+살롱드뮤사이)’,  ‘깔끔 모던함의 정석 패키지(줄리의정원+마틴드세븐+순수_청담본점)’,  ‘자연광 맛집 패키지(라리씬세븐+클라우디아+알루)’까지 인기 있는 브랜드를 조합했다.

무엇보다 코로나19의 장기화와 길어지는 장마로 인해 외출이 꺼려지는 요즘 방문하지 않고 아이웨딩 웹사이트 또는 App에서 상품을 확인한 뒤 셀프로 견적도 내고 쿠폰 다운로드를 통해 혜택을 적용 받아 장바구니에 담고 빠르게 결제까지 수 있어 쇼핑하듯 편리하고 안전하게 결혼준비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