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밸리, 20~21 겨울 '스키 시즌권' 1차 판매 나서
오크밸리, 20~21 겨울 '스키 시즌권' 1차 판매 나서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0.08.04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오크밸리 제공
사진=오크밸리 제공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오크밸리 리조트는 올 겨울 시즌 스키 리프트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시즌권을 위메프를 통해 이 달 31까지 1차 판매한다고 밝혔다.

오크밸리는 가족형 스키장답게 이번 시즌권에도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1+1 혜택을 담았다.

오크밸리 스키장은 넓은 슬로프 폭과 최장길이 1,669m의 초급자 코스부터 최대 경사 48%로 스키장 전체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상급자용 코스까지 9개의 테마가 다른 다양한 슬로프로 구성된 가족형 스키장이다.

오크밸리측은 "시즌권 추가 발급 혜택 외에도 가족이 함께 스키를 탄 후 편안하게 객실에서 쉴 수 있도록 주중 객실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국내 최초 숲 속 3D 라이팅 쇼인 ‘소나타 오브 라이트’의 입장 5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어 다이내믹한 스포츠와 환상적인 라이팅 쇼까지 즐기는 1석 2조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시즌권 재구매, 타사 시즌권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은 추가 1만원 할인 혜택이 더해진다.

오크밸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골프에 대한 수요가 급증했다면 올 겨울은 겨울 대표 야외 스포츠인 스키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측한다”며 “리프트 및 렌탈 장비에 대한 방역 소독에도 만전을 다해 올 겨울 합리적인 가격으로 온 가족이 스키를 즐겨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