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금융권 공동 채용 박람회…8월 3일부터 AI역량검사 응시자 접수
2020 금융권 공동 채용 박람회…8월 3일부터 AI역량검사 응시자 접수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0.08.04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플렉스(JOBFLEX) 제공
잡플렉스(JOBFLEX) 제공

 

53곳의 금융사가 참가하며 온라인 역대규모로 개최되는 2020 금융권 채용박람회 접수가 3일(월)부터 7일(금)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 내에 간단한 지원서를 제출한 취준생은 오는 10일부터 3일간 잡플렉스(JOBFLEX) AI역량검사에 응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는다. 학력과 스펙에 대한 제한 없이 금융권에 지원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AI역량검사 우수 응시자는 우리은행, 국민은행, 신한은행, 하나은행, 기업은행 등 국내 대표은행들의 인사담당자와 화상면접의 기회를 가진다. 하반기 서류전형 면제 혜택도 주어진다.

AI역량검사는 개개인의 역량이 각 기업과 직무에 얼마나 적합한 지 확인한다. 자극에 대한 반응을 통해 역량패턴을 확인하는 검사이기 때문에 반응을 안정적으로 할 수 있도록 잡플렉스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AI역량검사 연습검사를 진행하고 실제 검사를 보는 것이 좋다.

AI역량검사 우수 응시자는 오는 8월 26일과 27일에 비대면 면접을 진행한다.

온라인 박람회 본 행사에서는 온라인 채용설명회와 현직자 토크콘서트가 LIVE로 진행된다. 집에서도 편하게 기업별 주요이슈와 핵심역량 등을 확인하고, 현직자의 입사비법과 취업노하우를 들어볼 수 있다.

잡플렉스 플랫폼 개발 기업인 마이다스아이티 계열 마이다스인 최재성 PD는 “스펙이나 배경과 상관없이, 시간과 장소의 제약없이 모두 공평한 기회를 통해 금융권에 지원해 볼 수 있는 유익한 채용 이벤트다.” 라며 “잡플렉스 홈페이지에서 먼저 무료로 AI역량검사를 응시해보고 안정적인 반응패턴이 나오면 지원 기업의 역량검사를 응시해볼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채용박람회 참석 기업에는 금융결제원, 한국거래소, 한국주택금융공사, 삼성카드, 전북은행, 산업은행, 한화생명보험, 현대해상, 한국투자증권, 금융투자협회 등이 있다. 지원 접수는 잡플렉스 홈페이지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