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연합웨딩박람회, 8월 29~30일 세인트컨벤션웨딩홀에서 열려.. "갓성비 결혼준비 박람회"
강릉연합웨딩박람회, 8월 29~30일 세인트컨벤션웨딩홀에서 열려.. "갓성비 결혼준비 박람회"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0.08.03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릉연합웨딩박람회 제공
강릉연합웨딩박람회 제공

 

강릉연합웨딩박람회가  8월29일부터 30일까지 양일간 진행된다고 밝혔다.

강원지역 예비신랑신부들에게 인생 한번뿐인 결혼식을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강릉연합웨딩박람회는 제5회를 맞이하며 최근 갓성비 웨딩박람회라는 칭호를 얻을 정도로 인기가 많다는 후문이다.

강릉연합웨딩박람회 관계자는 "결혼준비는 시간도 많이 소요되고 비용도 들어가는 만큼 결혼식을 올리기전 많은 예비부부들이 힘들어하는 경우를 볼 수 있다"며 강릉연합웨딩박람회에 참가하는 예비부부들은 인증된 지역 인기 웨딩업체들에게 파격적인 조건과 프로모션 혜택을 받아볼 수 있도록 준비했기 때문에 결혼준비에 대한 피로도를 줄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대형 웨딩박람회의 시스템이 부담스럽거나 똑똑하게 내가 원하는 분야만을 골라서 진행하기 원하는 예비부부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강릉연합웨딩박람회 참가는 세인트컨벤션웨딩 및 메이든스튜디오 홈페이지등을 통해 사전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사전참가 접수 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