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유튜버 김계란, CU 알바로 변신, 팬들 북새통
인기 유튜버 김계란, CU 알바로 변신, 팬들 북새통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07.30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7월 20일 CU에서 빡포션에 이은 피지컬랩의 신제품인 빡텐션 출시를 기념하여 피지컬갤러리의 김계란과 함께하는 '김계란을 찾아라'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 이벤트는 강남의 한 CU편의점에서 일일 알바하고 있는 김계란을 찾아 빡의 신제품인 고카페인 음료 '빡텐션' 이름을 외치고 스쿼트 3회를 하면 김계란의 친필싸인 빡보틀과 빡텐션 및 빡포션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오는 7월 30일부터 CU편의점에서 선보이는 빡텐션은 현재 빡 공식 온라인몰에서 출시 기념 프로모션과 함께 판매 중이며, 이번 김계란 게릴라 이벤트에 마니아 팬들이 대거 몰렸다.

 이벤트 당일이 되자 수많은 팬들은 강남 일대의 CU편의점을 돌아다니며 김계란을 찾기 시작했고 마침내 김계란이 알바하고 있었던 선릉역 부근 점포에서는 평일에 흐린 날씨에도 불구하고 200여명 인파가 몰려 210만 유튜버 김계란의 높은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선착순 50명 예정이었던 이벤트는 20분만에 일찌감치 마감되었고 뒤늦게 도착한 사람들은 아쉬운 발걸음을 돌렸다는 후문이다.

이벤트에 참여했던 누리꾼들은 SNS에 인증샷과 함께 생생한 후기를 남겼다.

한편, 김계란은  유튜브 피지컬갤러리를 운영하고 있는 유명 유튜버로 선글라스와 수염분장을 하고 헬스 관련 콘텐츠를 올리며 큰 인기를 얻고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