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교육 핀덴, 교육 브랜드 대상 6년 연속 수상.. '영유아 교육시장'에서 두각
한솔교육 핀덴, 교육 브랜드 대상 6년 연속 수상.. '영유아 교육시장'에서 두각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0.07.29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전문기업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의 영유아 프리미엄 핀덴이 영유아 교육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핀덴은 ‘2020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영유아 교육 부문에서 6년 연속 대상을 받은 바 있다.

핀덴은 영아가 가장 흥미로워 하는 빛, 물, 소리, 움직임으로 아이의 잠재력을 깨우는 통합발달 프로그램인 ‘핀덴 베베’를 중심으로 ‘핀덴 톡톡’과 ‘핀덴 자연놀이’, ‘핀덴 창의놀이’ 등 영아의 체계적인 통합발달을 목표로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뒤이어 유아 라인으로 사업을 확장하며 4~8세 대상 핀덴키즈 제품 라인을 구축하고 있다.

핀덴은 지난 3월 유아의 무한한 상상력과 창의융합 역량을 키워주는 핀덴 아이랩을 선보인 바 있다. 핀덴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의 일반 교구에서 한 발 더 나아가 교구와 일상 사물을 연결하는 4차원 링크 블록으로 아이들이 자신만의 창의적인 작품을 무한히 만들어낼 수 있다.

레고 등 블록은 물론 한솔교육의 모든 교구와 호환할 수 있는 입체블록으로 구성하고, 페트병과 휴지심 등 아이 주변의 다양한 생활제품에 연결할 수 있는 링크블록을 개발해 다차원의 결과물을 만들어낼 수 있도록 했다.

핀덴 권영소 사장은 “생각과 놀이, 교육을 무한히 연결하는 핀덴 아이랩을 통해 아이들의 무한한 상상력을 실천하고, 잠재력을 이끌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아이가 스스로 놀이하고 학습할 수 있는 핀덴 아이랩이 코로나19로 인해 집콕 육아 중인 가정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솔교육은 핀덴의 유아 프로그램을 통해 확장하고, 고객들에게 더 높은 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