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밸리, 8월 1일 ‘MBTI '여름 이벤트’ ..포스트폿 챌린지등 프로그램
오크밸리, 8월 1일 ‘MBTI '여름 이벤트’ ..포스트폿 챌린지등 프로그램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07.28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오크밸리 제공
사진=오크밸리 제공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오크밸리 리조트에서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내달 1일부터 참나무 숲 속 대 단지 내에서 힐링, 체험,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오크밸리 MBTI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크밸리 MBTI 이벤트는 ‘My Best Trip Information’의 약자로 심리 유형을 토대로 고안한 자기 성격유형 테스트인 MBTI 검사에 착안해, 콘도 투숙객들이 각자의 취향과 관심사, 여행 유형에 따라 체험과 휴식, 레저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먼저 외향형 활동가들을 위한 체험 이벤트는 푸른 잔디 광장 위 퀴즈 대결, 가족 운동회를 즐길 수 있는 가족 레크레이션과 참나무 군락 대단지를 배경으로 지정된 포토스폿을 찾아 다니며 개성 넘치는 사진 촬영이 가능한 포토스폿 챌린지로 구성됐다.

포토스폿 챌린지는 SNS 달 포토존으로 주목 받은 ‘소나타 오브 라이트’, 여름 별자리를 맨 눈으로도 관측 가능한 오크밸리 천문공원 전망대 등 색다른 인생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스폿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자들은 SNS 인증 후 다양한 경품까지 얻을 수 있다.

혼자만의 사색과 휴식을 즐기는 내향형은 힐링 참나무 쉼터에서 평소 읽고 싶었던 책을 읽거나 아무것도 하지 않는 온전한 쉼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도심의 소음에서 벗어나 자연의 소리에 집중하며 아침을 맞이하는 모닝 요가, 명상과 함께 지친 몸과 마음을 다독이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다양한 사람과 쉽게 어울리는 사교형은 실내 밀집을 최소화 할 수 있는 넓은 야외 공간에서 공연과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 오크밸리는 밴드, 버스킹 공연과 함께 여름밤의 낭만을 더해 줄 야외 바비큐 또는 색다를 먹거리를 맛볼 수 있는 푸드 트럭존을 운영해 탁 트인 풍광과 미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오감만족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크밸리 식음 및 부대업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SNS에 이용 인증 후 다음 업장 이용 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오크밸리는 "강원도에서 선정한 모범 방역 업소로 방역 활동, 열감지 카메라 설치 및 손 소독제 비치, 생활 속 거리 두기 캠페인 등 투숙객과 방문객의 안전을 위해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