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바디제품 뷰라벨 2020, '지오마ㆍ일리윤ㆍ제무'등 TOP5 선정
겟잇뷰티 바디제품 뷰라벨 2020, '지오마ㆍ일리윤ㆍ제무'등 TOP5 선정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07.22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겟잇뷰티 방송화면 캡처
겟잇뷰티 방송화면 캡처

지난달 방송된 CJ ENM 온스타일 TV의 겟잇뷰티 뷰라벨 바디제품 방송에서는 보습 바디워시 TOP 5가 선정됐다.

이날 Top5에 선정된 제품은 ▲지오마 '로즈마리 아크네 바디워시'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6.0 탑토투 워시' ▲제무 '마누카 허니 바다워시' ▲TS '바디워시' ▲나인위시스 ‘하이드라 앰플 바디워시’다.

‘겟잇뷰티 뷰라벨’은 수많은 화장품 순위 중에서도 가장 영향력 있는 순위로 알려져 있으며 협찬이나 광고 요소를 배제하고 성분과 가성비 등 다양한 분석을 통한 제품력 검증을 통과한 후보 제품들 중 우수한 제품을 선정해 올바른 화장품 선택의 가이드를 제시하는 코너다. 또한 유명 뷰티 유튜버인 채영과 쏭냥 등이 참여했다.

신상템으로 선정된 지오마 로즈마리 아크네 바디워시는 항염 작용을 하는 성분이 함유된 ‘소금워시’로 '여름이면 두드러지는 등드름 가드름을 해소할 수 있는 여드름 완화 기능성 화장품'이란 평을 받았다.

겟잇뷰티 방송화면 캡처
겟잇뷰티 방송화면 캡처

뷰티 유튜버 채영은 이 제품을 선택하면서 “여름에 사용하기에 좋은 상쾌한 사용감으로 상큼한 레모네이드 향 같아서 시간이 기다려지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가성비템인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6.0 탑토투 워시’는 데일리용으로 사용하기 좋으며 무향의 순한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전문가픽인 제무의 마누카 허니 바디워시는 영양 및 보습, 각질 정돈이 가능하며 제형이 마치 마누카꿀과 흡사하다고 말했다.

그 외로 TS의 바디워시는 조밀한 거품과 무난한 향이 긍정적으로 평가받았으며 나인위시스 ‘하이드라 앰플 바디워시’는 코코넛 수와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이날 패널들은 “피부는 스스로 세포분열을 하면서 한 달에 한 번씩 자연스럽게 각질 교체 과정을 겪는데 이 자연적인 과정을 때를 밀어 무너뜨리면 보습에 필요한 각질층을 상하게 해 피부가 매우 건조해지고 장벽이 무너져 바이러스나 박테리아가 쉽게 침투할 수 있다”고 말하며 목욕 시 과도하게 때를 밀지 말아야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