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 프랑스 프리미엄 유아식, 대규모 체험단 모집
GC녹십자 프랑스 프리미엄 유아식, 대규모 체험단 모집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0.07.21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자사 유아식 브랜드 노발락이 유튜브 채널 '발락 TV' 개설을 기념해 1천 명의 대규모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유튜브 채널 신규 개설 소식 알림은 물론, 고객 사은 의미로 기획되었다.

노발락은 고객 1,000명에게 '노발락 골드 지니' 제품을 무료로 제공하고 이를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2012년부터 국내 독점 공급하고 있는 해당 브랜드 제품의 우수성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체험 기회를 확대할 방침이다.

'노발락 골드 지니'는 12개월~36개월 아이의 영양 요구량에 맞게 설계된 프리미엄 유아 조제식이다.

이번 체험단은 각 개인 SNS 채널을 통해 제품 리뷰 작성 활동을 할 예정이며 모집 기간은  17일부터 31일까지다. 노발락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하단에 있는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번 체험단을 선정하는 기준은 별도로 존재하지 않으며, 현재 선착순으로 접수를 받고 있다.

더불어 당첨자는 별도의 MMS 메시지 발송을 통해 안내 예정이며, 제품 배송은 8월 10일부터 순차적으로 시행한다. 이번 체험단과 관련한 구체적 사항은 GC녹십자 공식 홈페이지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수정 GC녹십자 브랜드 매니저는 "자사는 역대 최저 출산율을 기록한 지난해에도 판매량 10만 캔을 달성하는 등 차별화된 고급 조제식을 찾는 학부모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라며 "이번 유튜브 '발락 TV' 개설과 대규모 체험단 운영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나가는 한편, 체계적인 영양 공급으로 영유아의 성장 기초를 다져주는 당사 브랜드 시리즈를 널리 알릴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