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키즈 크리메틱스 브랜드 코코힐리, 여름철 선케어 제품 ‘써니팡 팩트' 출시
프리미엄 키즈 크리메틱스 브랜드 코코힐리, 여름철 선케어 제품 ‘써니팡 팩트' 출시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07.19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코코힐리
사진=코코힐리

‘PLAY COLORS’를 슬로건으로 하는 프리미엄 키즈 크리메틱스 브랜드 코코힐리(cocoheali)는 본격적인 여름시즌을 맞아 비타민 선케어 제품 ‘써니팡 팩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코코힐리는 써니팡 팩트 론칭 기념으로 강릉시의 아름다운 풍경을 일러스트로 표현한 ‘아이오프너’의 작품을 담은 ‘써니팡 팩트X뷰티풀 강릉’ 콜라보 제품을 500개 한정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오프너’는 강릉의 경력단절 여성들이 모여 만든 스타트업으로, 강릉의 명소를 담은 일러스트가 강릉시 SNS 콘텐츠 공모전에서 수상한 바 있다.

딸 셋 엄마가 만든 프리미엄 키즈 크리메틱스 브랜드 코코힐리는 단순한 뷰티 브랜드가 아닌 놀이를 통해 아이들이 상상력과 창의력을 펼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들을 만들어가고 있다.

‘써니팡 팩트X뷰티풀 강릉’ 콜라보 제품 구입 시 BTS 봄날 뮤직비디오 촬영지로 유명해진 향호 해변, 도깨비 촬영지 영진해변, 써퍼들에게 인기있는 사천해변 등 강릉의 명소를 그린 일러스트 엽서와 손거울, 비치백이 함께 증정된다.

박은정 대표는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화장에 대해 부정적 시선 대신 ‘막을 수 없다면 즐기게 해 주세요!’라는 메시지와 함께 안전하고 즐거운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