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사회복지협의회, 우수 시∙도사회복지자원봉사관리본부 1위 표창 수상
경상남도사회복지협의회, 우수 시∙도사회복지자원봉사관리본부 1위 표창 수상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0.07.17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복지자원봉사자 53만여 명 관리…복지봉사기능 활성화 

 

경상남도 사회복지협의회(회장 박성욱)가 지난 15일(수) 우수 시∙도사회복지자원봉사관리본부 1위 표창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현재 해당 협의회는 경남의 자원봉사단체 기관 상호 간 네트워크 체계를 구축하여 자원봉사 실적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며 봉사활동의 동기부여 기반을 제공하기 위한 VMS사회복지봉사활동인증관리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복지봉사기능 활성화를 위해 사회복지자원봉사자 53만여 명을 엄정,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수상 당일, 서상목 한국사회복지협의회 회장은 경남사회복지협의회 방문 직접 시상하고 격려했다. 사회복지자원봉사관리본부인 한국사회복지협의회(회장 서상목)는 매년 17개 시도사회복지자원봉사관리본부를 대상으로 사회복지자원봉사 육성∙지원사업을 평가하여 수범 기관을 선정하여 표창하고 있다. 

서상목 한국사회복지협의회 회장은 "자원봉사 육성 및 지원 등 활성화에 감사를 표하며, 경남이 사회복지자원봉사사업의 롤모델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박성욱 경상남도사회복지협의회 회장은 "앞으로도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더욱 힘써 나가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