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라이더, 온라인 세미나 “2020 코리아 버츄얼 라이브 포츈데이” 성황리에 종료
썬라이더, 온라인 세미나 “2020 코리아 버츄얼 라이브 포츈데이” 성황리에 종료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0.07.13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7일 웨비나 줌 라이브로 호응 이끌어

썬라이더의 대표 문화행사 '2020 코리아 버츄얼 라이브 포츈데이(2020 KOREA VIRTUAL LIVE FORTUNE DAY)'가 7월 7일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13일 밝혔다. 

썬라이더는 COVID-19 장기화에 대비하며, 사회적 거리 두기 등 사회적 책임과 회원들의 안전을 위하여 대면 행사를 전면 중단하고 온라인 행사를 오래 전부터 정착시켜 왔다. 그 일환으로 이번 행사 또한 공공의 안전을 위해 웨비나 줌 온라인을 통한 시간적, 공간적, 자유로움을 유지하면서 소통을 강화할 수 있도록 특별히 준비하였다. 

“포츈데이”는 썬라이더 시그니춰 제품인 “포츈딜라이트(Fortune Delight)”의 제품 의미를 살려 모두에게 행운(Fortune)을 전달하자는 캠페인으로 지난 2019년 7월 7일 첫 “포츈데이” 행사를 성황리에 종료했으며, 이 번 ''2020 코리아 버츄얼 라이브 포츈데이”도 200 여명의 썬라이더 사업자 및 소비자 회원 등이 참석해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며 또 하나의 썬라이더 문화행사로 자리매김하는 자리였다고 전했다.

본 행사는 썬라이더의 역사와 발자취를 한 눈에 알 수 있는 “The Sunrider Journey” 오프닝 영상을 시작으로, 1부 행사는 썬라이더 김세헌 북아시아 총괄사장의 진행 하에, 썬라이더 인터네셔널 창업자 겸 회장인 첸박사와 인터내셔날 글로벌 비즈니스 부사장 루벤 첸박사의 ▲ 건강과 미래를 위한 최고의 선택 ▲ 썬라이더의 제품 철학과 차별성 ▲ 데일리 웰니스 시스템을 이용한 새로운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성공 노하우 ▲ 언텍트 시대에 온라인 채널 활용의 중요성 등 새로운 도약을 위한 썬라이더 코리아의 비전과 미래를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하고 유익한 강연이 이어졌다. 

1부에서는 썬라이더만의 차별화된 우수성과 비전을 확인한 자리였다면 2부에서는 참가자 모두가 하나가 되어 포츈데이를 축하하고 즐기는 자리였다. 지난 오프라인 포츈데이 하이라이트 영상을 시작으로 썬라이더 회원들이 직접 참여한 건강 레시피 이벤트 참여자 영상, 온라인 사전 등록 이벤트 참가자 선물증정, 세미나 참석자 모두 참여한 실시간 온라인 퀴즈 진행 등 재미와 함께 풍성한 선물 증정 프로그램으로 이어져 참가자들의 열띤 호응과 많은 관심이 웨비나 줌 화면을 가득 메웠다. 

세미나 종료 후 실시 한 설문조사에서는 온라인 포츈데이 행사에 “매우 만족했다”는 답변이 70% 등 전체 긍정적 평가가 90% 이상으로 이번 웨비나 줌 라이브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온라인 컨퍼런스 진행 사례를 모범적으로 보여 주었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

썬라이더 김세헌 북아시아 총괄 사장은 “코로나19의 지역감염이 수그러들지 않고 오히려 빈번히 여러 지역에서 계속되고 있는 엄중한 시기임을 감안해 2020년 코리아 버츄얼 라이브 포츈데이 행사를 온라인으로 진행했다”며  “이번 세미나는 썬라이더 인터내셔널과 한국 지사의 협업으로 참가자들의 적극적인 호응속에 새로운 방식으로 성공리에 마무리 하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다양한 주제와 이슈로 더욱 더 새로운 방식의 다양한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 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썬라이더는 글로벌 헬스 & 뷰티 브랜드로 세계 50여 개 국가와 지역에서 인정받고 있으며, 유통의 다각화를 통해 회원 및 고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와 고품질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썬라이더 제품은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본사 고객서비스팀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