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구축 전문기업 '티엔씨테크날로지' 보안성 점검 및 소스 취약점 분석까지 완료된 솔루션 제공
PG구축 전문기업 '티엔씨테크날로지' 보안성 점검 및 소스 취약점 분석까지 완료된 솔루션 제공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0.07.10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상거래, 교육, 문화 등 사회 전반적으로 비대면 활동이 폭발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관련 비즈니스가 관심을 받고 있다. 국내 온라인 지불결제는 이니시스, NHN, 토스 등이 전체 지불결제 시장의 약 60%를 차지하고 있지만, 최근 특히 온라인/O2O 상거래의 폭발적인 성장에 따라 온라인 지불결제 시스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신규 사업자들이 틈새 시장을 공략하며 시장진입을 시도하고 있다.

이에 지불결제시스템, 빌링시스템 등 핀테크 관련 솔루션 제공업체들이 일손이 바빠지고 있다. 그 중 가장 주목받는 업체인 티엔씨테크날로지는 지난 1998년 설립된 핀테크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결제, 정산, 빌링 등에 관한 20년 이상 축적된 노하우를 활용해 안정적인 시스템을 최단기간에 제공하고 있다.

티엔씨테크날로지는 시스템 구축 외에도 PG, 선불카드 등 전자금융업 인가를 받기 위한 금융감독원 전자금융업 등록 컨설팅도 수행하는 등 전자금융업에 진출하고자 하는 신규업체를 위한 소프트웨어, 인프라, 금융감독원 컨설팅까지 일련의 전 과정을 책임지고 수행하여 고객사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최근 금융결제원, 미래에셋대우 등에 제로페이와 위챗페이 연동결제 등 금융권 온라인 결제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구축하여 솔루션의 안정성과 기술력을 입증했으며, 이외에도 다수의 사업자를 대상으로 PG시스템, 빌링, 정산, 해외결제 등 핀테크 관련 시스템을 개발, 납품하여 기술력을 주목받고 있다.

티엔씨테크날로지의 솔루션은 대용량 데이터 처리 경험을 바탕으로 한 빠른 처리 성능과 확장성, 금융권 보안취약점 점검을 받은 소스 안정성, 비즈니스 로직을 룰베이스로 설정 가능한 유연성, 지속적인 제품 정비 및 고도화 등을 모두 갖춰 내부적으로 제품 개발 생산성을 높였다. 이는 치열한 경쟁 상황에 놓인 결제시장의 Needs를 빠른 시간에 적용할 수 있어 전자금융업 진출을 모색하는 신생 전자금융업체들 사이 최적의 솔루션 파트너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티앤씨테크놀로지 제공
티앤씨테크놀로지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